유승민 딸 유담 나이 및 반응

유승민 딸 유담 나이 및 반응

 

4ㆍ13 총선이 본격적인 유세 일정에 돌입한 가운데, 대구 동구을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유승민 의원 딸 유담 씨가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대 총선을 13일 앞둔 30일에는 새누리당 공천 파동 끝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유승민 후보(대구 동을)의 부인과 딸 유담 씨가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에 참석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대구에서 열린 선대위 발대식에 유 후보는 부인 오선혜 씨, 딸 유담 씨와 함께 참석했습니다.

 

유승민 의원 딸 유담 커뮤니티 - 사진

 

새누리당 탈당후 무소속으로 출마한 유승민 후보는 20대 총선 필승과 함께 새누리당 복당의지를 분명히 밝혔는데요.

 

 

 

유 후보는 복당과 관련해 "이번 선거에서 이겨 한 분도 안 빼고 전부 다같이 새누리당으로 돌아가겠다"며 강한 의지를 내비쳤습니다.

 

특히 이날 개소식에서 최고 관심을 끈 인물은 흰색의 무소속 출마 선거점퍼를 맞춰입고 등장한 유승민 딸 유담 씨였는데요.


눈웃음과 얼굴형이 아버지를 빼닮은 그녀의 아이돌급 미모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유 후보의 부인과 딸 유담 씨는 "권력이 아무리 찍어 누르고, 핍박을 가해도 절대 굴하지 않는 당당함을 보여주자"는 유 후보의 연설에 박수를 보내며 힘을 보태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이날부터 SNS및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유승민 딸 유담 나이 학교 프로필 인스타그램을 찾고 있지만, 아직 이렇다 할 내용이 없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SNS및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유담 씨의 미모가 수지, 탕웨이, 이연희와 닮은꼴이라며 화제가 되면서 현재 가장 핫 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데요.

 

네이버 T캐스트 영상 캡처 - 사진

 

발대식의 또다른 관심은..

 

 

네티즌들은 "유승민 딸 너무 이쁘다" "장인어른, 그동안 비난해서 죄송합니다" "대구의 사위가 되겠습니다" 등등이 달리며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습니다.

 

 

유승민 후보의 딸?!

 

 

오늘부터 대구의 사위 ㅋㅋ

 

 

누리꾼들, 기사댓글로 '장인어른' 연호하며 딸 미모에 관심

 

 

정말 대단한 미인이시네요.

 

 

연예인으로 데뷔하셔도 될 듯 합니다 ㅋ

 

 

여러분, 미모에 대한 관심도 좋지만

 

선거엔 소중한 한 표가 더 중요합니다!!

 

아버지 발대식에 참석한 유승민 의원 딸…청순한 미모 네이버 T캐스트 제공 - 영상

 

47초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