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짱 반윤희 결혼 웨딩화보 공개

얼짱 반윤희 결혼 웨딩화보 공개

 

배우 김하늘 결혼 소식으로 묻히긴 했지만 추억의 원조 얼짱스타 반윤희(나이 30)도 오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최근 한 커뮤니티에 얼짱 반윤희 결혼 사진이 공개되었는데요.

 

 

공개된 반윤희 결혼식 사진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행복해 하는 모습과 반윤희 예비신랑과 함께 찍은 사진 등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얼짱 반윤희 결혼식 커뮤니티 - 사진

 

 

 

반윤희는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청첩장을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앞서 지난해 결혼 소식을 전한 그녀는 남자친구 김재성 씨와 오늘 19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진 바 있습니다.

 

반윤희 인스타그램 - 사진

 

예비신랑 김재성 씨는 현재 김판조 닭강정이라는 치킨 브랜드를 운영 중인 청년 사업가로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각자의 SNS를 통해 결혼식을 준비하는 과정을 담아왔는데요.

 

 

오늘 정말 아름다우시죠?

 

 

청소년들의 패션의 아이콘이자 선구자였던 우리시대 최고의 얼짱 추억의 얼짱 스타였던 반윤희 결혼 소식이 어떤 매체에도 기사 한줄 없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2000년대 초중반 얼짱 열풍 중심에 섰던 반윤희는 깜찍한 외모에 아디다스, 리바이스, 타미 등 캐주얼 브랜드 의상을 멋스럽게 갖춰 입으며 '옷 잘 입는 얼짱'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얼짱 반윤희 남편 별칭 '쏘리킴' - 사진

 

얼짱 반윤희는 스트릿 패션의 선두주자로 여성들이 잘 시도하지 않는 펑퍼짐한 스트릿 패션을 선보여 유행을 이끌었습니다.

 

커뮤니티 - 사진

 

그리고 몇 년 후에는 주름치마에 후드를 입는 등 조금더 여성스러워진 컨셉으로도 무리없이 유행을 이끌었는데요.

 

 

그녀가 한창 인기 있던 동시대 사람이 아니라면 연예인도 아닌 그녀가 결혼하는 것이 무슨 대수냐고 생각할 수 있을법도 합니다만..

 

 

그러나 얼짱 반윤희가 연예인보다도 더 존경(?)할 만한 인물이었던 시대의 사람들이라면 충분히 놀랄만한 일이라고 합니다.

 

조금 과장해서 표현하자면 지금의 지드래곤 만큼 파급력있는 패션리더이자 얼짱이었는데요.

 

 

일각에서는 "반윤희 결혼식에 아디다스, 나이키, 리바이스는 전자레인지나 다리미라도 하나씩 사줘야 하는 것 아니냐" 라고 우스갯 소리를 하기도 할 정도였으니 그 인기가 어느정도 였는지 실감할 수 있을듯 합니다.

 

 

한편, 반윤희는 뛰어난 의상 감각을 살려 현재 쇼핑몰 CEO로 활동 중이라고 하는데요.

 

반윤희 인스타그램 - 사진

 

앞머리 일자에 뒷머리 사자스탈 헤어 그리고 나이키 덩크하이

 

카라티 , 디키즈, 카고바지, 건빵 반바지 ㅋㅋ

 

싸이에서도 독보적이였죠..

 

어쩜 그리 다 따라들 입었는지 ㅋㅋ

 

 

여튼 반윤희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모쪽록 행복하시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