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탐정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뱀파이어 탐정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뱀파이어 탐정'이 한층 더 통쾌하고 유쾌한 재미로 업그레이드 된 뱀파이어물로 돌아온 가운데, '뱀파이어 탐정'이 새로운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으로 주목받으면서 뱀파이어 탐정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등 뱀파이어 탐정 몇부작 인지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많은 호평 속에서 1회는 평균 시청률 1.1%, 최고 시청률 1.5%를 기록했으며, 프로그램의 주요 타겟인 2549 시청층에서도 최고 1.1%의 시청률로 순조로운 출발을 시작했는데요.(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

 

뱀파이어 탐정 인물관계도 OCN 제공 - 사진

 

지난 27일 방송된 OCN '뱀파이어 탐정'은 이준, 오정세, 이세영 등 배우들의 호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뱀파이어 탐정 스틸컷 OCN 제공 - 사진

 

뱀파이어 탐정 등장인물로는 이준, 오정세, 이세영 주연의 10부작 오리지널 드라마로 뱀파이어 검사 시리즈의 기획을 맡았던 이승훈 PD가 기획한 뱀파이어 검사의 스핀오프격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영화 잉투기의 극본을 맡았던 유영진 작가가 극본을 맡았으며 주연진 3인방 외에도 이청아, 안세하 등의 배우들과 걸그룹 피에스타의 재이가 본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경찰학교 수석 졸업의 영리한 두뇌를 자랑하는 까칠한 사설 탐정 윤산 역의 이준과 의리파 노총각 탐정 용구형 역의 오정세는 남다른 브로맨스를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는데요.

 

 

특히 이준과 오정세는 기존의 캐릭터와 180도 다른 연기 변신으로 드라마를 보는 재미를 높였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 윤산(이준)은 과거 경찰학교 시절 임무 수행 중 사랑했던 연인과 믿었던 동료에게 의문의 배신을 당하게 되었고, 이후 용구형(오정세)과 함께 탐정으로 일하면서도 과거의 사건을 잊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이들은 한겨울(이세영)의 의뢰로 그의 오빠를 수사하던 중 피와 뱀파이어에 관련된 미스터리한 조직을 만나게 됩니다.

 

 

특히 방송 말미에는 의뢰 사건을 해결하던 중 생사의 기로에 놓이게 된 윤산이 한겨울의 오빠에게 정체를 알 수 없는 주사를 맞게 되고, '뱀파이어 탐정'으로의 탄생이 예고되어 다음 이야기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는데요.

 

이준은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시간이 지나도 몸과 마음의 상처를 간직한 인물로 섬세한 감성연기로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오정세는 탐정 사무소의 없어서는 안될 주요 인물로 이준과 완벽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였는데요.

 

 

180도 연기 변신을 선언한 이세영은 당당하고 거친 여성 캐릭터로 걸크러쉬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이청아 조복래 재이는 짧은 출연에도 불구하고 톡톡 튀는 존재감을 뽐내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또한 '뱀파이어'라는 미스터리한 소재와 '탐정'이라는 직업이 새로운 캐릭터와 스토리를 완성시키며 남다른 재미를 선사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판타지적 요소인 뱀파이어는 극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고, 법과 공권력의 범위에서 벗어나 다양한 사건을 다방면으로 해결해 나가는 탐정은 통쾌한 재미를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이에 '뱀파이어 탐정'은 배우들의 열연, 캐릭터, 스토리가 모두 한 데 어우러지며 웰메이드 드라마로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뱀파이어 검사 측은 방송 전 '뱀파이어 검사'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첫번째로는 OCN, 장르물의 명가 굳히나


OCN은 그간 '신의 퀴즈', '뱀파이어 검사', '특수사건 전담반 TEN', '나쁜녀석들' 등 웰메이드 작품들을 선보이며 장르물의 명가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특히 '뱀파이어 검사'는 2011년에 시작해 최고 시청률 4%를 돌파하기도 했는데요.

 

'뱀파이어 탐정'은 '뱀파이어 검사'와 동일하게 '판타지 액션 수사극'이란 같은 장르를 띄고 있으며, 주인공이 예상치 못한 사건에 휘말려 뱀파이어의 능력을 갖게 되고, 뱀파이어의 능력으로 범죄를 해결한다는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뱀검'을 기획한 CJ E&M 이승훈PD가 2년여간의 기획 기간을 통해 선보이는 새로운 뱀파이어물이기 때문에 '뱀검'과 OCN 장르물을 선호하는 팬들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는데요.

 

 

두번째로는 왜 '탐정'인가? 국내 최초 본격 탐정물

 

'뱀파이어 탐정'은 본격적으로 '탐정'을 소재로 한 드라마라고 합니다.

 

 

이준(윤산 역), 오정세(용구형 역), 이세영(한겨울 역)이 사설 탐정으로 활약하며 의뢰인들의 사건을 인적 네트워크와 개인의 능력으로 해결하게 되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탐정'이기에 공권력과 법의 한계에 갇히지 않고 다양한 사건들이 펼쳐지면서 보다 통쾌하고 유쾌한 범죄 해결과정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뱀파이어 탐정'이 초반 기획 당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수사물로 기획됐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판타지적 요소와 여러 사건들을 이야기할 수 있는 '탐정'이라는 직업이 만나 따뜻한 봄에 걸맞게 가볍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을 기대하게끔 만들고 있습니다.

 

 

마지막 세번째로는 이준 오정세 이세영, 케미+연기변신

 

'뱀파이어 탐정'에서 이준 오정세 이세영은 탐정소에서 각기 다른 능력으로 사건을 해결하게 되는데요.

 

 

먼저 이준은 경찰학교 수석 졸업의 영리한 두뇌와 탁월한 무술실력을 적극 활용해 의뢰인들의 사건 수사에 추진력을 더합니다.

 

 

의리파 노총각 탐정 오정세는 일명 탐정소의 얼굴 마담으로 의뢰인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형사 출신 특유의 베테랑 수사감으로 사건을 해결해나가는데요.

 

이세영은 뒷골목에서 습득한 해킹, 사기 등의 기술로 고급 정보들을 수집합니다.

 

 

세 사람은 각기 다른 성장 배경과 성격을 갖고 있지만, 의뢰인들의 사건 해결에 있어서는 의뢰 성공률 100%에 달할 정도로 각자의 능력을 적극 발휘한다는 전언인데요.

 

 

또한 배우 3인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연기 변신이 빼놓을 수 없는 관전포인트라고 제작진은 밝혔습니다.

 

 

'뱀파이어 검사' 측은 "배우들이 탄탄한 연기력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작품 속 캐릭터들이 연기파 배우들을 만나 보다 입체적으로 표현돼 생동감이 넘친다. 액션, 로맨스, 캐릭터의 성장 스토리까지 다양한 장르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다"고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었는데요.

 

 

한편, '뱀파이어 탐정'은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 탐정 '윤산'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밤 11시 OCN에서 방송됩니다.

 

뱀파이어 탐정 예고편 네이버 T캐스트 제공 - 영상

 

[예고] 협박 받는 아나운서! 사라진 시체와 연쇄 노숙자 실종 도시 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