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미폭스 케이티홈즈 결혼 임신설 부인

제이미폭스 케이티홈즈 결혼 임신설 부인

 

미국 배우 케이티 홈즈(나이 37)가 배우 제이미 폭스(나이 42)와 극비 결혼해 현재 임신 3개월이라는 뉴스가 보도되어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양측은 제이미폭스 결혼 및 케이티홈즈 임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강력하게 부인하면서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28일 현지 언론에 따르면 최근 제이미폭스 케이티홈즈 두 사람이 서로의 가족만 참석한 결혼식을 올렸으며 케이티홈즈가 임신 3개월에 접어들었다고 보도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과 임신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며 지난 2013년부터 극비 교제해왔다는 이야기가 보도된 바 있습니다.

 

제이미폭스 케이티홈즈 커뮤니티 - 사진

 

당시 케이티홈즈 제이미폭스 두 사람이 손을 잡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앞서 제이미 폭스 측은 케이티 홈즈와 결혼설에 "사실 무근"이라고 부인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케이티 홈즈가 지난 2012년 톰 크루즈와 이혼한 다음 해부터 교제하기 시작했다는 이야기가 나왔는데요.

 

최근 두 사람은 각각 왼손 약지에 반지를 끼고 외출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현지 언론들은 이 반지가 두 사람의 결혼 반지일 것이라는 보도를 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요.

 

 

현지 한 매체는 "홈즈가 폭스 사이의 아이를 임신했다"고 보도했으나 폭스의 매니저 측은 "사실무근"이라고 부인하기도 했습니다.

 

 

제이미폭스 부인 이유를 제이미 폭스가 톰 크루즈와 절친한 친구이기 때문으로 언론들은 추측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도 양측은 결혼과 임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강력하게 부인하고 있다고 합니다.

 

 

제이미폭스는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며 코미디언이고 프로듀서에 작가로 1967년 12월 13일생 2016년에 제이미폭스 나이 50세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본명은 에릭 말런 비숍(Eric Marlon Bishop)이며 영화 레이로 제77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모든 면에서 상당한 커리어를 인정받고 굴지의 위치를 다져온 그야말로 손꼽히는 만능엔터테이너이자 스크린 속에서도, 현실에서도 사람을 구한 영웅인데요.

 

 

미국의 댈러스에서 태어났으며 어머니 루이즈의 결혼이 실패로 끝나자 외조부모인 마크 탤리와 에스텔 탤리가 입양해서 키웠다고 합니다.

 

 

어머니 루이즈도 입양아 출신으로 어린 시절에 보이스카우트와 교회 성가대를 오가며 엄격한 환경에서 자랐다고 하는데요.

 

 

5살때부터 피아노를 치기 시작했으며, 어린 시절부터 농담에 매우 소질이 있어서 학급 선생님이 제이미 폭스의 농담을 '상'으로 썼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시절에는 농구선수와 풋볼선수(쿼터백)으로 활약했고, 댈러스 카우보이스에 들어가고 싶어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재학했던 터렐 고등학교 역사상 1000야드 이상 패스를 한 첫번째 인물로, 여러모로 다재다능한 인물로 알려지고 있으며 대학에서 음악을 공부하고 1994년에 첫 앨범을 냈고, 1999년엔 영화 애니 기븐 선데이에서 테마송을 부르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가 코미디 클럽의 스테이지에 도전해보라고 해서 1989년에 연기에 입문, 그 시절부터 제이미 폭스란 양성적인 무대 이름을 썼다고 하는데요.

 

 

코미디언으로 활약할때 Fox Network의 TV 코미디 프로그램인 In Living Color에 고정출연한 적이 있는데, 그 당시 함께 출연하던 배우 중에는 짐 캐리도 있습니다.

 

 

94년에 딸 커린 비숍(Corinne Bishop)을 낳았으며 2009년에 딸을 하나 더 얻었다고 하는데요.

 

 

지난 1월 19일 자택 인근에서 트럭 화재사고가 일어난 것을 목격하고 911에 신고한 뒤, 직접 운전자를 구출한 바 있습니다.

 

 

사고 현장에서 취재진들에게 "나는 영웅이 아닙니다. 단지 해야할 일을 했을 뿐입니다"라고 발언했는데요.

 

 

이후 20일 운전자의 아버지와 만나서 포옹을 한 사진을 올리면서 "지난 밤 남자이자, 아들이자, 형제인 한 생명이 살았다. 하나님이 우리 모두를 감싸 안아줬다. 영웅이 아니다. 행복한 아버지들일 뿐"이라고 적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한편, 케이티 홈즈는 지난 2007년 톰 크루즈와 결혼한 후 2012년 이혼했는데요.

 

 

케이티 홈즈와 톰 크루즈 사이에는 딸 수리가 있으며 제이미 폭스 또한 두 명의 딸을 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