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희 협소주택 가격 및 위치

김윤희 협소주택 가격 및 위치

 

tvN '내 방의 품격'에 출연한 김윤희 개그우먼이 직접 지은 협소주택이 공개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김윤희 협소주택 가격 및 위치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내 방의 품격'에 출연한 개그우먼 김윤희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직접 지은 4층짜리 협소 주택을 공개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개그우먼 김윤희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4층짜리 협소 주택을 지었다"고 밝혔습니다.

 

내방의 품격 김윤희 방송 화면 캡처 tvN 제공 - 사진

 

김윤희는 "전세 재계약을 2년마다 옮겨 다니는 게 힘들어서 내 집을 마련했다"고 밝혔는데요.

 

 


김윤희 협소주택 위치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지은 4층짜리 협소 주택인데, 대지 16평으로 한 칸에 9평씩 4층 높이로 지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노홍철은 "9평은 너무 작은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하지만 공개된 김윤희의 집은 9평이라고는 전혀 믿기지 않을 만큼 공간 활용을 완벽하게 한 모습으로 화면을 보던 출연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층당 9평으로 고풍스러운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 집의 1층은 응접실, 2층은 고등학생 아들을 위한 공간, 3층은 거실과 주방, 4층은 윤희씨만을 위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이에 출연자들은 "아들과 너무 떨어져 있는 것 아니냐"고 질문했고, 김윤희는 "아들이 사춘기다. 공간을 분리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게 프라이버시였다. 예전에 아들과 붙어살 때는 상당히 많이 싸웠는데, 지금은 상당히 화목해졌다"고 대답했습니다.


김윤희의 말에 전문가 역시 "가족 간에 개인적 공간이 필요하다"고 말했는데요.

 

 

전문가들은 "이태원의 땅값은 30평만 돼도 6~8억이다"라고 말했고 이에 출연자들은 "김윤희 씨는 얼마에 지었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김윤희는 "대지 평당 구입비 2000만원이었다. 16평이니까 3억이었고, 건축과 인테리어를 포함해서 2억5000만원이었다. 총 5억 5000만원에 장만했다"고 밝혔는데요.

 

 

앞서 한 방송에서 모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자투리땅을 이용해 1년 동안 공을 들여 집을 지었다는 김윤희는 "작은 집은 설계가 중요하다. 설계를 잘 하면 부수적으로 얻을 수 있는 게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명 나인하우스(NINE HOUSE)라고 불리우는 김윤희 초소형주택을 공개하면서 김윤희 협소주택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한편, 내 방의 품격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