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나혼자산다 출연

에릭남 나혼자산다 출연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에릭남 출연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가수 에릭남이 내일(18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 녹화에 나선다"라고 한 매체에서 보도하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수 에릭남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싱글라이프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7일 한 매체는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에릭남이 내일(18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 녹화에 나선다"라고 보도했습니다.

 

에릭남 나혼자산다 출연 - 사진

 

 

보도에 따르면 이번 출연은 단발성이며, 향후 반응에 따라 고정 멤버로 투입될 가능성도 있을 전망인데요.

 

MBC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라이브 코너는 스타들의 일상 생활을 단발성으로 보여주는 코너로 평소 훈훈한 외모와 반듯한 성품으로 사랑 받아 온 에릭남이 이번 방송을 통해 어떤 매력을 더하게 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는데요.

 

에릭남 인스타그램 - 사진

 

 

에릭남은 MBC '위대한 탄생2' 출신으로 가수와 예능, 리포터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바른 인성까지 보여주며 가정마다 에릭남이 한 명씩 필요하다는 의미의 '1가정 1에릭남', '에릭남 부족국가' 등의 단어를 유행시키기도 했는데요.

 

 

오는 24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INTERVIEW'로 가요계 컴백을 앞두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에릭남의 출연분이 담긴 '나 혼자 산다'는 4월 중 방송예정인데요.

 

 

한편, '나 혼자 산다‘는 각기 다른 이유로 싱글족이 된 스타들의 라이프를 진솔하게 풀어놓는 프로그램으로 김영철, 김동완, 육중완, 황치열, 이국주, 전현무, 한채아가 출연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