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 복귀 논의 中? 근황 공개

신정환 복귀 논의 中? 근황 공개

 

컨츄리꼬꼬 출신 신정환 복귀가 구체적으로 논의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연 신정환의 방송 복귀가 이루어질 수 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6일 한 매체는 신정환을 잘 아는 관계자가 "최근 지인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방송 복귀에 대해 얘기하는 등 의지가 있다. 사실 그동안 여러 방송국 관계자들이 러브콜을 보내왔지만 신정환 스스로 때가 아니라고 판단해 미뤘다"며 "국내 매니지먼트 관계자들이 싱가포르까지 건너 가 신정환을 만나는 등 움직임이 눈에 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는데요.

 

 

신정환이 움직이는 이유 중 하나는 '영혼의 단짝'인 탁재훈의 3년만에 방송 복귀도 작용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신정환 - 사진

 

 

 

해외 x박 물의를 일으킨 후 자숙의 시간을 보내오던 탁재훈은 엠넷 '음악의 신2'로 이상민과 함께 돌아오는데요.

 

신정환의 최측근은 "시청자들은 탁재훈과 신정환을 묶어 '악마의 재능'이라 불렀다. 탁재훈이 시청자의 부름에 응답했기 때문에 신정환도 방송 복귀를 고려하고 있다. 아직까지 신중하다. 조만간 좋은 모습으로 나타나지 않을까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앞서 지난해 12월 신정환 근황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은 바 있는데요.

 

 

한 매체에 따르면 "신정환이 올해 여름부터 싱가포르에서 아내와 함께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며 지내고 있다"라면서 "큰 규모는 아니고 지난 여름부터 시작했으니 3개월 가까이 되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신정환 아이스랩 커뮤니티 - 사진

 

신정환은 현재 거의 싱가포르에 머물고 있고 간혹 한국에 들어오고 있다고하며 현지에서 한국인이 알아보면 다정하게 인사를 나누는 등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당시 한 연예 관계자는 매체를 통해 "신정환이 방송에는 큰 욕심을 내지 않고 있다. 본인 스스로 컴백에 대한 생각이 없다. 다만 언젠가 허락된다면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한다"며 "현재는 아내와 함께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는 것으로 행복해하고 있다"고 전한 바 있습니다.

 

 

한편, 신정환은 2010년 8월 말 필리핀 세부 한 호텔 x지노에서 자신의 돈 250만 원과 일행으로부터 빌린 돈 800만 원 등 총 1050만 원으로 x박을 한 뒤 재판에 넘겨져 해외x박 혐의로 징역 8개월을 선고받아 구속된 바 있으며 수감 6개월 만인 2011년 12월께 가석방, 이후 자숙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지난해 12월에는 4년 넘게 교제해 온 일반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리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