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나비 나이차이

장동민 나비 나이차이

 

개그우먼 오나미가 최근 공개 열애를 시작한 장동민 나비 커플의 도움을 받아 가상 남편 허경환 공략에 나선 가운데, 방송에서 허경환과 데이트하는 오나미를 직접 코치한 장동민 나비 나이차이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장동민 나이 1979년 7월 20일 만 36세며 나비 나이 1986년 3월 22일 만 29세로 장동민 나비 나이차 7살차이가 나고 있는데요.

 

 

 

앞서 지난해 12월31일 tvN 방시팝에 게스트로 등장한 나비에게 장동민과의 관계에 대한 질문 공세가 이어지는데, 이 때 장동민이 생방송에서 나비와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며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면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 방송 화면 캡처 JTBC 제공 - 사진

 

갑작스러운 열애 발표로 방시팝 방송은 졸지에 기자 회견과 같이 되어 버렸는데요.

 

장동민과 친한 사이로써 이를 원래 알고 있던 유세윤만 흐뭇하게 쳐다보고 모두가 아비규환에 빠진 가운데 나비를 섭외한 유재환이 가장 놀라며 장동민과의 관계를 의식한 것도 아니고 그냥 구해지는 대로 섭외했는데 이런 관계가 밝혀지자 어안이 벙벙한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홍진영의 말에 의하면 나비는 남자친구와 싸우면 화해를 키스로 한다고 하는데요..음..

 

 

 

한편, 오나미는 15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 연예계 대표 공식 연인으로 자리매김한 장동민 나비 커플을 집에 초대해 가상 남편인 '허옹성' 허경환 함락법을 물었습니다.

 

장동민과 나비는 입을 모아 "연락을 계속 하다가 뚝 끊어 보라"고 조언했으며 이는 장동민이 나비를 연인으로 만들기 위해 썼던 방법이었는데요.

 

 

나비에 따르면 장동민은 그에게 매일 셀카를 보냈고, 이를 거부당하자 정말로 한 달 동안 연락을 뚝 끊었다고하고 나비는 그 때부터 장동민이 계속 생각나더라고 고백했으며 연애 하수 오나미는 이들의 조언에 무릎을 탁 쳤습니다.

 

장동민과 나비는 한 술 더 떠서 '아바타 데이트'를 제안하기도 했는데요.

 

 

허경환과 데이트를 즐기는 오나미를 조종해 철벽을 무너뜨리려 했던 것인데 두 사람은 오나미의 귀에 꽂힌 리시버를 통해 "최대한 예의 있게 보여라" "제일 비싼 것 사 준다고 해라"는 등 말과 행동을 정해줬습니다.

 

이를 그대로 따라한 오나미였지만, 서툰 것은 어쩔 수 없었고 허경환이 잠깐만 호의적 반응을 보여도 금세 평정심을 잃는 오나미의 모습이 웃음을 줬는데요.

 

 

반면 장동민과 나비의 코치를 받은 오나미의 모습에 조금은 부드러워진 허경환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허경환은 오나미의 행동에 이상함을 느꼈지만 이내 오나미는 진지함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저한테 잘 좀 해주시면 안돼요? 저도 여저예요. 언제까지 웃어줄 것 같아요"라고 말하자, 허경환은 깜짝 놀랐는데요.

 

 

허경환은 오나미를 개그계 후배라며 거리를 뒀지만 오나미가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자 오나미를 향한 눈빛이 변하기도 했습니다.

 

과연 허경환은 그런 오나미의 돌변한 모습에 당황한 채 끝나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012345678910111213

장동민 나비 데이트 - 사진

 

한편, 님과 함께 시즌2 최고의 사랑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30분 JT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