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영 결혼 웨딩화보 예비 신랑은 누구?

권진영 결혼 웨딩화보 예비 신랑은 누구?

 

개그우먼 권진영 결혼 소식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권진영 예비신랑 및 반전 웨딩드레스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3월의 신부 권진영 웨딩화보 공개로 남다른 반전 미모가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요.

 

 

권진영의 소속사 H.W 엔터프라이즈는 결혼을 앞둔 권진영의 웨딩 화보를 16일 공개했습니다.

 

권진영 웨딩화보 The third mind studio 제공 - 사진

 

공개된 화보 속 권진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고 있는데요.

 

특히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청순하고 고혹적인 매력으로 개그우먼 권진영의 반전 매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권진영 남편 될 신랑 나이 2살 연하이며, 두 사람은 1년 여의 교제를 이어온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결혼식은 서울 강남 소재의 교회에서 진행되며, 일반인인 권진영 신랑을 배려해 양가 가족, 친지, 지인들만 참석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권진영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우먼 선배 박미선이, 축가에는 유리상자 이세준이 맡았는데요.

 

 

권진영은 2002년 KBS 1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이듬해 KBS2 '개그콘서트'의 '우비삼남매' 코너에서 '우비소녀'로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습니다.

 

 

한편, 권진영은 오는 3월 19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광림교회에서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하는데요.

 

권진영은 결혼 후에도 지금처럼 활발히 방송 활동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15

권진영 커뮤니티 - 사진

 

권진영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