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탤런트 50대 중견 배우 20대 여성 성추행 논란

유명 탤런트 50대 중견 배우 20대 여성 성추행 논란

 

50대 유명 탤런트 A씨가 성추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해당 유명 탤런트 50대 중견 배우 측이 논란을 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은 해당 유명중견탈렌트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채널A 보도에 따르면, A씨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최고급 바에서 20대 여성의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해당 여성은 경찰에 전화를 걸어 A씨가 "이게 진짜 네 엉덩이냐?"고 말하며 추행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뉴스 방송 화면 캡처 채널A 제공 - 사진

 

 

 

경찰은 주변 CCTV를 토대로 사실관계를 확인 중이나 유명중견탈랜트 A씨는 이를 강하게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경찰 관계자는 "현장에 도착했을 때는 피해를 입었다는 여성과 A씨 모두 자리에 없었다"며 "신고자는 피해를 입었다는 여성의 지인으로 제3자가 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관계자는 또한 "신고 직후 취소된 상태여서 경찰 수사가 진행되는 건 아니다"라며 "사실관계를 파악하고 있는 일종의 내사 단계"라고 부연했는데요.

 

 

50대 유명 중견 탤런트 A씨가 여성을 추행 했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네티즌들은 해당 50대 남성탤런트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신고자가 사실관계를 파악하는 과정에서 신고를 취소해 수사를 시작하진 않았다"며 "다만 피해 사실이 확인되면 A씨를 불러 조사한다는 방침"이라고 밝혔는데요.

 

 

유명탤런트 청담동 및 유명탤런트 청담동바 등 해당 장소와 위치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한편,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명 탤런트 20대 여성 등 누군지 궁금해 하면서 50대 남자탤런트 신상찾기에 돌입한 상태인데요.

 

 

유명 탤런트 50대 중견 배우가 누구일지 해당 사건의 진위여부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