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력가 유명 여가수 A씨 구속 누구?

재력가 유명 여가수 A씨 구속 누구?

 

유명여가수A씨 가 브로커를 통해 재력가를 소개받아 X매매를 했다는 진술이 나왔다고 지난 25일 채널A가 단독 보도한 가운데, 오늘 4일 유명여가수A씨 재력가들과 수천만 원을 받고 실제 X매매를 한 사실이 확인되었다며 보도하면서 재력가와 유명여가수 정체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25일 채널A는 유명 여가수가 브로커를 통해 재력가를 소개받아 X매매를 했다는 진술이 나왔다고 보도한데 이어 경찰이 연예기획사 대표 강모씨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주변 인물로부터 나온 이야기였다며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 받은 여가수는 "브로커에게 제안을 받긴 했지만 모두 거절했다"며 의혹을 강하게 부인한 걸로 알려졌는데요.

 

 

그러나 결국 스폰서와 다름없는 재력가 유명 여가수 a 실제 X매매 사례는 사실로 확인되었습니다.

 

 뉴스 방송 화면 채널A 제공 - 사진

 

서울지방경찰청 국제범죄수사대는 X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강씨와 직원 박모씨를 구속했다고 4일 밝혔는데요.


경찰은 X매매 여성 4명과 재미 기업가 A씨 등 X매수남 2명, 강씨가 고용한 알선책 3명 등 9명을 불구속입건했습니다.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강씨는, X매매 혐의로 기소되었다가 대법원에서 사실상 무죄 판결을 받은 배우 성현아씨에게 사업가 채모씨를 소개시켜준 브로커이며 연예인 X매매를 알선한 혐의로 2014년 8월 징역 6월을 선고받은 강씨는 복역 후 또다시 X매매 알선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경찰에 따르면 강씨 등은 연예계 인맥을 활용해 가수 A씨에게 접근하였으며 이들은 경제적 어려움을 호소하던 A씨에게 500만원을 빌려준 뒤 이를 약점 잡아 미국 로스엔젤레스(LA)에서 사업가로 활동하는 B(45)씨와 주식투자가 C(43)씨 등과의 X매매를 알선하고 5000만원 가량을 챙겼다고 합니다.

 

 

이들은 A씨 외에도 배우와 연예인 지망생 등 다른 여성 3명에게 B씨를 소개시켜준 대가로 돈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강씨는 과거 처벌받을 당시 수사기관의 계좌추적으로 덜미를 잡혔던 터라 이번에는 X매수 남성들과 현금 거래를 원칙으로 범행을 했지만 결국 경찰 수사에 꼬리가 밟혔습니다.

 

 

경찰은 강씨 등이 더 많은 국내외 재력가에게 연예인 X매매를 알선했을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자료를 확보해 관련 수사를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는데요.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재력가 여가수 및 연예인 여가수a 등 재력가 성매매 관련 유명가수 a가수 이름과 신상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