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 음주 운전 사고 입건 누구?

6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 음주 운전 사고 입건 누구?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6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 음주 운전 사고로 입건 되었다는 소식이 한 매체에 의해 단독으로 전해진 가운데, 6인조 아이돌 음주운전 멤버 정체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서울 송파경찰서의 말을 빌려 도로교통법위반 혐의로 30살 윤 모 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보도했는데요.

 

 

6인조 아이돌 멤버 윤 씨는 오늘(7일) 오전 1시 20분쯤 술을 마시고 BMW 차량을 몰다 서울 삼전동의 한 도로에서 중앙선을 침범해 불법 유턴하고, 경찰의 정지 명령을 무시한 채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6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 윤 모 씨 음주 운전 사고 누구?

 

 

 

 

이후 윤 씨는 한 차례 전신주를 들이받은 뒤 계속 도주하다 서울 석촌동의 한 도로에서 갑자기 좌회전하면서 급정차 해 뒤따르던 순찰차가 윤 씨의 차량을 들이받았고, 경찰관 2명이 다친 것으로 알려지면서 음주 운전 사고를 낸 6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 정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데요.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사고 당시 유명 아이돌 멤버 윤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정지에 해당하는 0.092%로 조사되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지자 네티즌들의 해당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의 신상 찾기에 돌입한 상황인데요.

 

 

과연 누구나 알만한 유명 6인조 남성(?)아이돌 그룹 멤버가 누구일지 아이돌 윤 씨에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단독] "음주 운전에 사고"…6인조 아이돌 그룹 멤버 입건

 

바로가기 ㅡ> http://media.daum.net/society/others/newsview?newsid=20160307132753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