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희 장나라 과거 고등학교 동창 졸업사진 눈길

김주희 장나라 과거 고등학교 동창 졸업사진 눈길

 

KBS 퀴즈 프로그램 '1 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김주희가 가수 겸 배우 장나라와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히면서 김주희 장나라 졸업사진 및 김주희 장나라 과거 사진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김주희는 오는 8일 오후 방송 예정인 KBS 2TV '1 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는데요.

 

1 대 100 김주희 KBS 2TV 제공 - 사진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주희는 "장나라와 고등학교 동창이라는 게 사실이냐"고 조우종 아나운서의 질문에 "고등학교 1학년과 3학년 때 같은 반이었다"며 "나라는 내가 직접 본 연예인 중에서 얼굴 크기가 가장 작은 사람"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김주희 인스타그램 - 사진

 

 

 

이어 김주희는 장나라에 대해 "반 친구들도 많이 좋아하는 귀여운 친구였다"며 "장기자랑 시간에 노래를 부르는데 그때부터 바이브레이션이 남달랐다. 어떻게 이렇게 노래를 잘할까 했는데 대학생 때 데뷔하더라"라고 당시를 회상했는데요.

 

고등학교 동창인 장나라 김주희 과거 두 사람의 풋풋한 학창시절을 떠올리게 하는 장나라 김주희 졸업사진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장난라 트위터 - 사진

 

KBS '1 대 100'의 또 다른 1인으로는 영원한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이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는데요.

 

김주희 장나라 고등학교 동창 1 대 100 KBS 2TV 제공 - 사진

 

한편, 김주희 김영만이 도전한 KBS '1 대 100'은 오늘 8일 오후 8시 55분 KBS2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