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조세호 차오루 택시 출연

우결 조세호 차오루 택시 출연

 

차오차오 커플 우결 조세호 차오루 택시 동반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최근 대세 예능인으로 떠오른 우결 차오루 조세호 커플의 토크궁합에 벌써부터 방송에의 기대감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택시 조세호 차오루 두 사람은 8일(화)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출연해 입담을 뽐낼 예정인데요.

 

 

 

'한-중-이(韓中伊) 3국 안주 정상회담' 특집으로 꾸며지는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 대표 조세호, 중국 대표 걸그룹 피에스타의 차오루,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가 출연해 각 나라의 술 문화와 대표 안주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택시 차오루 조세호 예고 영상 화면 캡처 tvN제공 - 사진

 

 

 

이와 함께 이들은 처음으로 술을 마셨던 경험과 아찔했던 만취 에피소드를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최근 진행된 '택시' 녹화에서 MC 이영자가 "한국에서 먹었던 안주 중에 맛있는 것이 무엇이냐"고 묻자 차오루는 "족발, 닭발, 곱창볶음"이라며 차돌삼합을 맛깔스럽게 먹어 의외의 털털한 입맛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애주가 조세호가 술을 절제하게 된 결정적 사건과 알베르토가 말하는 특이한 해장법까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을 예정인데요.

 

 

한편, 조세호와 차오루, 알베르토가 출연하는 '현장 토크쇼-택시'는 오늘 8일 오후 8시40분 tv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