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영 아나운서 나이 및 키 프로필

정인영 아나운서 나이 및 키 프로필

 

정인영 아나운서가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 출연 인증샷을 공개한 가운데, 정인영 아나운서 나이 및 정인영 아나운서 키 프로필 등 최초의 맥심 품절 사태를 야기시킨 정인영 아나운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정인영 아나운서는 전 KBS N SPORTS의 아나운서로 2011년 10월 17일 KBS N에 입사해 '라리가쇼' '아이 러브 베이스볼' '따봉 월드컵' '마카롱' '죽방전설'등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은 바 있는데요.

 

 

 

MBC 아나운서 공개채용 프로그램 '우리들의 일밤 - 신입사원'에 출연한 적도 있으며 결과는 탈락이었지만, 오히려 정인영이 당시 우승한 3명의 아나운서들보다 더 유명한 아나운서가 되었습니다.

 

정인영 인스타그램 - 사진

 

 

 

 

주로 야구 관련 프로그램에서 모습을 많이 드러내지만, 야구뿐만 아니라 해외축구 방면으로도 활약 중이며 물벼락 사건같은 일로 알려지기 전에는 축구 여신으로 통한데 이어 KBS N SPORTS의 라리가 쇼를 진행하고 있고, 프리메라 리가 팬들에게도 여신 취급을 받고 있는데요.

 

2012년 9월 22일, 박주영과 셀타 비고를 취재하기 위해 스페인으로 파견되어 경기장 러닝 트랙에서 경기를 지켜보았고, 박주영이 결승골을 터트리자 감격으로 울먹이는 모습이 스페인 현지 카메라에 잡히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현지 팬들은 박주영의 결승골 못지 않게 정인영 아나운서에 대한 관심이 폭발적으로 증가하였고, 셀타 지역지에도 정인영 아나운서에 관한 기사가 실리기도 하였는데요.

 

 

 

정인영 맥심 화보 - 사진

 

2014년 1월호 맥심 표지 모델을 차지했는데 표지에 나온 정인영의 프로포션이 좀 비범해서 품절됐다고 합니다.

 

 

 

 

맥심이 이렇게 불티나게 팔려 품절된 건 역대 두번째라고 하니 가히 그 인기가 어느정도였는지 실감할 수 있을 듯 한데요.

 

 

한 포털사이트에 따르면 정인영 나이 1985년 10월 22일 만 30세며 정인영 키 176cm 정인영 학력 경희대학교 영문학, 신문방송학 학사 과정을 마친걸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정인영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SNS를 통해 "지난 10월31일자로 KBS N과의 최종 계약기간이 종료됐다"며 계약종료를 알린 바 있는데요.

 

 

이어 "만 4년이 조금 넘는 시간을 이곳에서 보낸데다 스포츠에 대한 애정이 깊어 이런 말을 전하게 된 데 대한 송구한 마음이 가장 크다"고 전하며 프리선언 한 걸로 전해지고 있으며 이후 이번 복면가왕이 첫 방송출연이라고 합니다.

 

복면가왕 정인영 아나운서 MBC 제공 - 사진

 

한편, 지난 6일 정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방송 보면서도 녹화때만큼 떨었네요. 복면가왕 제작진분들 패널과 방청객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달콤한롤리팝 잊지 않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정인영은 '복면가왕' 가면을 쓰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