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결혼계약 몇부작 등장인물관계도

 

MBC 새 주말드라마 결혼계약 첫방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순조롭게 출발한 가운데, 결혼계약 인물관계도 및 결혼계약 몇부작 인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지난 5일부터 첫 방송 된 MBC 10시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로 인생의 가치가 돈뿐인 남자와 삶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정통 멜로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유이의 싱글맘과 이서진의 차도남 연기를 볼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큰 관심을 받았는데요.

 

결혼계약 인물관계도 MBC 제공 - 사진

 

내 딸, 금사월 후속으로 원래 옥중화가 방영 될 예정이였지만 옥중화 제작이 지연되면서 결혼계약으로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결혼계약 등장인물 - 사진

 

 

 

기획 당시 제목은 100일의 아내였으나 후에 결혼계약으로 변경되었는데요.

 

결혼계약 등장인물로는 이서진, 유이를 비롯하여 김용건, 박정수, 이휘향, 김광규, 김유리, 김영필, 신린아 등이 출연하며 총16부작으로 편성된 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결혼계약 포스터 - 사진

 

 

 

 

 

한편, 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5일 첫 방송된 '결혼계약'은 전국기준 17.2%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는데요.

 

 

비슷한 시간대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미세스캅2(9.2%), KBS1 '장영실'(11.5%)보다 월등히 높은 기록으로 첫 방송부터 2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순항을 시작한 '결혼계약'이 전작 '내딸 금사월'과 같은 인기를 이어갈 수 있을지 네티즌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