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허니 동영상 중국 인기 고공행진

황치열 허니 동영상 중국 인기 고공행진

 

가수 황치열 중국판 '나는 가수다'에서 빅뱅의 '뱅뱅뱅'에 이어 박진영의 '허니'로 다시 한 번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폭발적인 가창력에 화려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 황치열 허니 동영상 및 영상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황치열은 지난 4일 저녁 10시(현지시간) 방송된 중국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 여덟 번째 무대에서 1위에 올랐는데요.

 

 

허니 황치열 동영상 유튜브 캡처 - 사진

 

이날 방송에서 황치열은 박진영의 히트곡 '허니'를 선곡했습니다.

 

황치열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또 한 번 대륙을 사로잡았는데요.

 

황치열 공식 웨이보 - 사진

 

특히 곡 중반부 댄스 브레이크 타임에서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을 삽입해 색다른 재미를 더했습니다.

 

 

 

 

항치열은 검은색 페도라에 블랙 시스루 의상을 입고 섹시미를 폭발시킨데 이어 완벽한 가창력에 화려한 안무까지 더해지며 관객들로부터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는데요.

 

뿐만아니라 파격적인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 무대 위에서 더해진 연기력은 여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으며 식지 않는 '황쯔리에(黃致列)신드롬'으로 황치열 중국 인기 고공행진이 사실이였음을 증명했습니다.

 

 

황치열은 첫 방송부터 타 가수의 모창을 하거나 해서 삭막한 분위기를 완화시키는 등 친화적인 모습을 보였는데요.

 

같이 경연에 참가한 서가영(徐佳瑩)과 엮어가는 분위기에도 아랑곳 않고 자연스럽게 팔짱을 끼는 등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그에 반해 노래는 놀라울 정도로 진지하게 불러서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고 하는데요.

 

불후의 명곡에서 부른 적 있는 이승철의 '그 사람'을 불렀는데, 중국어로 개사하지 않고 한국어 그대로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2번이라는 순위로 2위를 따낸 바 있습니다.

 

 

지난 1월 22일에 방송한 두 번째 경연에선 겨울연가 OST '처음부터 지금까지' 중국어 버전인 '从开始到现在'를 불러 2위를 차지했으며 첫 경연과 두 번째 경연을 합친 최종순위는 2위. 그리고 二哥(얼꺼) 라는 별명을 동시에 얻었는데요.

 

이어 1월 29일에 방송한 세 번째 경연 도전전에선 장학우의 곡 '一路上有你'를 불렀고 공연 순서는 8번째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달 5일에 방송한 네 번째 경연에서는 빅뱅의 "Bang Bang Bang"을 불러 드디어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지난달 12일에 방송한 다섯 번째 경연에서는 나영(那英)의 '默'을 불러 6위를 차지하면서 네 번째 경연을 제외하고 비슷한 느낌으로 노래를 불러서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는 무대라는 평가를 얻기도 하였는데요.

 

 

지난달 19일에 방송된 여섯번째 경연에서는 임재범의 "고해"를 불러 3위를 차지하였으며 이어 26일에 방송된 일곱번째 경연에서는 장우(張宇)의 '一個人的天荒地老'를 불러 4위를 차지했습니다.

 

나는 가수다 시즌4 황치열 방송 화면 캡처 중국 후난위성TV 제공 - 사진

 

그리고 4일에 방송된 여덟번째 경연에서는 또 다시 박진영의 "Honey"를 불러 1위를 차지하였으며 아직 방송되지 않은 4일에 방송될 아홉번째 경연에서는 신승훈의 5집 Shin Seung Hun V에 수록된 "나보다조금더높은곳에니가있을뿐"을 불러 4위를 차지했다. 는 스포일러가 확인되고 있는데요.

 

 

황치열 중국 출연료에도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한국보다 중국의 수입이 더 높은 편으로 보통 중국에서 한국의 3~4배 높은 것 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특히 한류여신 추자현은 현재 드라마 출연료 회당 1억원 이상이고, 김태희는 중국에서 7,000만 원 정도를 받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황치열의 몸값도 비슷한 수준이 아닐까라는 추정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앞서도 말했듯이 중국판 '나는 가수다 시즌4'의 유일한 외국인 가수인 황치열은 지난 4회에서도 빅뱅의 '뱅뱅뱅' 무대로 1위를 차지한 바 있는데요.

 

황치열 중국 나가수 8차 황치열 허니 영상 tv팟 다음 제공

 

유일한 외국인가수이자 한국가수로 후난위성TV '나는 가수다 시즌4(我是歌手4)' 첫 회부터 출연한 황치열은 중화권 톱가수들과의 불꽃 튀는 경연에 생존을 이어가면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