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박보검 커플? 구르미그린달빛 여주인공 물망

김지원 박보검 커플? 구르미그린달빛 여주인공 물망

 

배우 김지원 구르미그린달빛 출연 제안을 받고 검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KBS2 새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극본 김민정,임예진·연출 김성윤) 측이 배우 김지원의 출연 보도와 관련해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4일 '구르미 그린 달빛'의 제작사인 KBS 미디어 측은 "홍라온 역에 어울리는 캐스팅을 위해 여러 배우들을 물망에 놓고 협의 중인 단계이며, 출연이나 계약과 관련된 구체적인 사항은 아직 논의된 바 없으니 추측이나 불확실한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는 공식입장을 내놓았는데요.

 

 김지원 박보검 - 사진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구르미그린달빛 여주인공 김지원이 물망에 올랐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김지원 페이스북 캡처 - 사진

 

 

 

 

드라마 구르미그린달빛 김지원 캐스팅이 최종 확정되면 역적의 딸이지만 환관 신분으로 입궐한 후 왕세자, 김삿갓과 미묘한 관계에 놓이게 되는 홍라온 역을 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구르미 그린 달빛'은 조선후기 예악을 사랑한 천재군주 효명세자를 모티브로 한 궁중 로맨스로, 역사가 기록하지 못한 조선시대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김지원 인스타그램 - 사진

 

이날 마침 주인공 효명세자 역을 배우 박보검이 연기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해당 작품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진 상황인데요.

 

박보검 김지원 - 사진

 

한편,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