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쇼미더머니5 출연 확정? 논의中 공식입장

길 쇼미더머니5 출연 확정? 논의中 공식입장

 

그룹 리쌍 길 쇼미더머니5 출연 확정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Mnet '쇼미더머니5' 측이 리쌍 길 출연에 대해 확정된 바가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히면서 힙합 그룹 리쌍(개리 길)의 길 출연여부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룹 리쌍의 길이 Mnet '쇼미더머니5' 출연 제안을 받은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쇼미더머니5 래퍼 공개모집 포스터 - 사진

 

리쌍의 길 측은 길 쇼미더머니5 출연 공식입장 관련하여 "제안을 받은 것이 사실이지만 출연을 확정 지은 것은 아니다"라며 길 쇼미더머니5 출연 논의 중임을 분명히 했습니다

 

리쌍 길 - 사진

 

'쇼미더머니5' 제작진도 "길에게 프로듀서로로 출연을 제안한 것이 맞다"면서도 "아직은 출연 여부를 알 수 없다. 현재 여러 명의 래퍼들과 접촉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말했는데요.

 

특히 '무한도전' 정준하와 길의 만남이 성사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정준하는 지난 1월 방송된 MBC '무한도전' 행운의 편지 특집에서 하하에게 2016년 '쇼미더머니5' 출연 미션을 받은 바 있는데요.


앞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4일 "길이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 출연 제안을 받았다"면서 "길이 전 시즌부터 꾸준히 출연 제안을 받았지만 여러 이유로 고사했다. 올해는 제작진과 상의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그러나 쇼미더머니5 길 출연 확정 보도는 사실이 아닌걸로 확인되었으며 현재 논의중인 사안이라고 Mnet '쇼미더머니5' 측은 밝혔는데요.

 

리쌍 길 연말콘서트 커뮤니티 - 사진

 

길이 '쇼미더머니5'에 출연한다면, 지난 2014년 음주운전으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 후 자숙한지 2년여 만에 방송에 복귀하게 되는 셈입니다.

 

이미 래퍼 도끼와 더콰이엇, 매드클라운이 '쇼미더머니5' 첫 번째 프로듀서로 출연을 확정 지은 바 있는데요.

 

리쌍 길 앨범 자켓 리쌍 컴퍼니 제공 - 사진

 

한편, '쇼미더머니5'는 지난 2월 1일부터 오는 3월 6일까지 이번 시즌에 참가할 래퍼들을 공개 모집하고 있습니다.

 

데뷔를 꿈꾸는 아마추어 래퍼부터 언더그라운드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래퍼까지 랩을 좋아하고 즐기는 사람이라면 남녀노소 지원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실력 있는 래퍼들을 발굴하고 이들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등용문이 될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5'는 오는 5월 첫 방송 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