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키스 동영상 태양의 후예 와인키스신 비하인드

송중기 송혜교 키스 동영상 태양의 후예 와인키스신 비하인드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시청률 24%를 넘어서며 방송 초반 고공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송중기 송혜교 키스 동영상 및 태양의 후예 송중기 송혜교 와인키스신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해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된 '태양의 후예' 4회에서는 유시진(송중기)과 강모연(송혜교)이 와인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는데요.

 

 

조리실에서 숨겨둔 와인을 몰래 마시려던 시진은 모연과 마주쳤고, 파병 군인은 술을 마실 수 없는 규칙상 그녀에게 와인을 넘겨주었습니다.

 

태양의 후예 방송 화면 캡처 KBS 2TV 제공 - 사진

 

 

 

 

와인을 마시던 모연이 "되게 먹고 싶은가 봐요"라고 하자 시진이 "방법이 없진 않죠"라며 송혜교의 입술을 향해 기습 키스를 했는데요.

 

알고보니 '태양의 후예' 제작사 NEW는 송중기 송혜교 키스신 관련 영상을 이미 지난해 12월 24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20초 영상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ㅡ 스포주의 ㅡ

 

공개된 영상에는 송혜교 송중기 심쿵 로맨스가 담겨 있었으며 송중기는 송혜교에게 "그때 허락없이 키스한거 말입니다"라고 말했는데요.

 

송혜교가 "그 얘긴 내가 꺼낼때까지.."라며 저지하자 송중기는 "뭘 할까요 내가. 사과할까요. 고백할까요"라고 고백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앞서 '태양의 후예'측이 3일 방송된 송송커플, 송중기 송혜교 와인 키스신 고화질 스틸을 공개하면서 시선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송송커플의 첫 키스신으로 송중기 송혜교는 꽤 오랜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시진과 모연의 감정선을 유지하며 연기를 이어갔고 덕분에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은 "내가 더 설렌다"며 미소를 띠었다는 후문인데요.

 

 

'태양의 후예' 제작진은 "시작부터 빨랐던 시진과 모연의 러브 라인은 키스신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물살을 탈 예정이다. 반대되는 신념에 하루에도 여러 번 부딪히는 시진과 모연이 어떤 로맨스를 펼치게 될지 지켜봐 달라"며 "와인 키스는 달달함의 시작일 뿐이다"라고 귀띔해 이제 막 시작된 송혜교 송중기 두 사람의 로맨스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편, 4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3일 방송된 '태양의 후예' 4회는 24.1%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했다고 전했는데요.(이하 동일기준)

 

 

이는 지난 2일 3회가 기록한 23.4%보다 0.7% 포인트 상승한 수치이며 동시간대 SBS '돌아와요 아저씨'는 5.5%, MBC '한번 더 해피엔딩'은 3.7%의 시청률을 각각 나타냈습니다.

 

 

아래는 태양의 후예 키스신 동영상

 

태양의 후예 송혜교 송중기 키스신 동영상 최고의 1분 네이버 tvcast 제공 -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