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집 아파트 차 공개 시선집중

한채아 집 아파트 차 공개 시선집중

 

배우 한채아가 출연한 나혼자산다 시청률이 상승하면서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킨 가운데, 한채아 아파트 및 집과 차를 공개하면서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한채아의 싱글 라이프가 최초로 공개되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한채아는 성동구에 위치한 자신의 보금자리를 공개했습니다.

 

나혼자산다 한채아 방송 화면 MBC 제공 - 사진

 

 

 

한채아 집 및 아파트는 잘 정리정돈 된 깔끔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한채아는 관찰카메라를 통해 거실, 주방, 옷방, 안방까지 가감없이 드러내었고, 흠잡을 데 없는 깔끔한 한채아 집안 내부 모습으로 패널들을 감탄케 했습니다.

 

 

특히 한채아는 일어나자마자 침대 이불 각을 잡는 등 밥 한 끼를 먹더라도 가스렌지, 싱크대 등을 곧바로 청소하는 평소의 생활 습관으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이어 한채아 차 BMW 컨버터블 LCI모델로 약 1억 5천만원대의 한채아 차 가격이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한편, 27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6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는 9.3%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하였으며 이는 지난 방송이 기록한 7.4%보다 1.9%P 상승한 수치로, 동시간대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라고 하는데요.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스타들의 일상을 그리는 리얼 다큐 형식의 예능프로그램으로 2013년 3월 첫방송된 이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5분 MBC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