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효민 티저 앨범 스케치 이미지 논란?

티아라 효민 티저 앨범 스케치 이미지 논란?

 

그룹 티아라의 효민이 솔로로 컴백하는 가운데, 티아라 효민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면서 해당 티저가 실제로는 의상을 착용한 상태지만 편집 기술을 통한 티저 이미지임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그룹 티아라 효민은 약 1년 8개월 만에 두 번째 솔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는데요.

 

 

티아라 효민 스케치 티저 이미지 MBK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소속사 MBK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효민의 두 번째 솔로 앨범 '스케치(SKETCH)'의 티저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커뮤니티 캡처 - 사진

 

공개된 사진 속에서 효민은 상반신을 탈의하고 바닥에 엎드려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으며 특히 아찔한 가슴골과 매끈한 보디 라인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최근 한 커뮤니티에 게재된 '티아라 효민 티저 사진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촬영 당시 모습과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비교한 게시물로 부자연스러운 어깨선(?)이 한눈에 봐도 편집을 통한 티저임을 짐작케 하고 있는데요.

 

 

촬영 당시 장면

 

문제가 되고있는 부분은 가수를 보호하기 위함인지 아니면 효민과 상관없이 벗겨진 건 지에 대한 해당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면서 SNS 및 여러 커뮤니티에서 갑론을박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들리는 바에 의하면 촬영때 노출하면 아무래도 어색해 하니까 이런건 사전협의 하고 했을 수 도 있다고 하긴 하네요.

 

이 또한 소속사의 해명이 필요할 것 으로 보이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instiz.net/pt/3617327

 

 

공개된 티저

 

(어깨에 검은 선이 연하게 보임)

 

한편, 이번 앨범에는 그룹 엑소 레드벨벳 샤이니를 프로듀싱한 라이언전과 저스틴비버 비욘세의 곡을 작곡한 디큐, 어거스트 리고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곡팀이 참여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또한 '스케치'에는 효민의 자작곡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비스트의 용준형이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데요.

 

앞서 효민은 지난 2014년 6월30일 첫 번째 솔로 앨범 '나이스 보디(Nice Body)'를 발매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