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우 일본반응 하이라이트 결승골 영상

이승우 일본반응 하이라이트 결승골 영상

 

이승우가 결승골을 터트리며 팀의 8강 진출을 이끈 가운데, SNS를 통해 기쁜 마음을 전하면서 이승우 일본반응 및 이승우 하이라이트 영상 그리고 이승우 결승골 영상에 축구팬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승우가 풀타임을 소화하며 팀의 8강 진출을 이끌었는데요.

 

 

바르셀로나의 19세 이하 팀인 후베닐A는 23일 오후 10시 덴마크의 미트윌란과의 2015-16 UEFA 유스 리그 16강전에서 3-1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일본 야후 캡처 - 사진

 

경기 결과에 따라 바르셀로나는 8강 진출을 확정지었으며 이 경기에서 백승호와 이승우는 선발 명단에 포함되어 그라운드를 밟았는데요.

 

 

 

특히 이승우는 경기 종료 직전 결승골을 터트리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후반 44분 패스를 받은 이승우는 골문 반대편을 향해 날카로운 슛을 성공시키며 팀의 역전승을 이끌었는데요.

 

이에 이승우(18)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UEFA 유스 챔피언리그 8강 진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승우는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3-1승, 8강 진출에 성공했다. 너무 기쁘고 행복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또한 "응원해 주신 팬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며 팬들에 대한 고마움도 덧붙였습니다.

 

 

아래는 바르셀로나 vs 미트윌란 이승우 결승골 영상

 

[ 이승우 볼터치 ] 옵사이드 라인을 깔끔하게 붕괴시킨, 극적인 역전골 !!! vs 미트윌란 ( Lee Seung-Woo vs Midtjylland )

 

 

아래는 이승우 일본반응

 

커뮤니티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