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대성 조혜선 결혼 전제 열애 中? 조혜선 열애설 부인

하대성 조혜선 결혼 전제 열애 中? 조혜선 열애설 부인

 

조혜선 하대성 열애설 보도가 나온 가운데, 배우 조혜선 측이 열애설이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하대성과 열애설이 불거진 조혜선 측 관계자는 29일 한 매체에 "조혜선 하대성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왜 그런 얘기가 나왔는지 모르겠다"며 "그냥 아는 사이일 뿐이다. 중국 에이전시에게도 그런 얘기를 들어본 적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조혜선 하대성 - 사진

 

앞서 이날 조혜선 하대성 결혼 전제로 열애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며 온라인상 화제를 모았는데요.

 

조혜선 웨이보 - 사진

 

배우 조혜선은 공리, 장쯔이 등 중국의 유명 배우를 다수 배출한 베이징 중앙희극대학을 졸업했으며, 한국인으로서는 드물게 중국 내에서 데뷔한 후 연기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조혜선은 아름다운 미모는 물론 중국어까지 완벽하게 구사할 줄 아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조혜선은 현재 중국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사인정제', '타이베이, 사랑에 빠지다', '아빠의 휴가' 등 여러 작품에 출연하면서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대성 FC서울 제공 - 사진

 

하대성은 2004년 울산 현대서 프로 데뷔했으며 대구FC(2006~2008), 전북(2009), FC서울(2010~2013)에서 미드필더로 활약했고 2011~2013년 3년 연속 K리그 베스트11에 뽑히는 등 실력을 인정받았는데요.

 

2013년 3년연봉 120만 달러(약 12억7000만 원), 이적료는 160만 달러(약 17억 원) 조건으로 베이징 궈안으로 이적했고, 지난 14일 일본 J리그 FC도쿄 이적을 확정하면서 한중일 3국의 수도리그에서 모두 활약하는 선수가 되었습니다.

 

하대성 조혜선 - 사진

 

한편 29일 축구선수 하대성과 배우 조혜선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보도가 나오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이 또한 배우 조혜선 측이 하대성 조혜선 열애설 부인 언급으로 인해 하대성 조혜선 결혼 및 하대성 조혜선 열애는 해프닝으로 끝날 공산이 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