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재산 및 슈퍼카 롤스로이스 900억의 진실은?

장근석 재산 및 슈퍼카 롤스로이스 900억의 진실은?

 

배우 장근석이 SBS 새 드라마 '대박' 출연 확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방송을 통해 공개된 장근석 재산 900억의 진실과 슈퍼카등 덩달아 장근석 보유 재산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솔깃한 연예토크 호박씨'에서는 장근석의 재산 중 부동산 자산만 900억 원대라는 주장이 제기되며 화제가 된 바 있는데요.

 

호박씨 장근석 TV조선 제공 - 사진

 

당시 방송에서 백현주 기자는 "장근석이 29살인데 지금 부동산 자산만 900억 원대다"며 "2011년에 청담동 소재의 지하 2층~지상 6층의 건물을 구매했는데, 당시 85억 원 정도였던 건물이 지금 시세로는 한 110억 원 정도 된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채널A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최정아도 "2011년에 논현동 소재의 고급빌라를 40억 원대에 구매, 올해 1월에는 삼성동 소재의 지하 3층~지상 6층 규모의 빌딩을 213억 원대에 구매했다"고 언급했는데요.

 

 

 

이어 장근석 900억 재산설에 대해서도 언급하며 "장근석은 일본 도쿄 시부야 소재의 빌딩도 샀는데, 이게 600억 원이라더라. 그렇다 보니까 월세가 한 3억 원 정도 나오는 거로 추정하고 있다"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대해 장근석은 지난 6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게스트로 출연, 자신의 인터넷 사이트 연관 검색어에 대한 속내를 털어놓기도 하였는데요.

 

 

장근석은 연예계에서 남다른 자동차 사랑으로 유명합니다.

 

장근석은 롤스로이스, 포르쉐, 아우디 등 '억' 소리 나는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특히 장근석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예쁜남자'에 3억 원 대 외제차를 협찬한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습니다.

 

 

장근석은 "아직도 신기한 게 인터넷에 내 이름을 검색하면 장근석 건물 , 장근석 슈퍼카 , 장근석 롤스로이스 등이 뜬다. 재산이나 한류스타, 슈퍼카 이런 것들이 나오면 일단 당당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다 리스라는 거다. 내 이름으로 된 차는 하나도 없다. 렌탈을 해 쓰고 있는 거다"라고 밝혔는데요.

 

 

한편, 28일 한 매체에 따르면 SBS 남건 감독은 "장근석의 연기에 대한 갈증과 열망이 깊은 인상을 줬고 극 중 타짜 대길에 대한 영감까지 줬다"며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습니다.

 

대박은 조선 시대 타짜 대길(장근석 분)이 목숨을 걸고 조선의 임금 영조와 한판 승부를 벌이는 내용으로 24부작 역사물인데요.

 

대박은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의 후속작으로 오는 3월 방송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