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부인 뮤지컬제작자 김미혜

황정민 부인 뮤지컬제작자 김미혜

 

배우 황정민 부인 김미혜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고백하면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황정민 부인 뮤지컬제작자 김미혜 씨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황정민 부인은 뮤지컬 배우이자 공연 제작자인 뮤지컬제작자 김미혜 씨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황정민 부인 김미혜는 무용학과를 졸업하고 매니지먼트와 뮤지컬 제작을 아우르는 샘컴퍼니를 설립 한 걸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해피투게더3 황정민 방송 화면 KBS 2TV 제공 - 사진

 

 

 

또한 돈과 부동산 등에 밝은 경제관념을 갖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황정민 김미혜 부부는 계원예고 동창으로 학창시절에 친하지 않았지만 지난 1999년 뮤지컬 '캣츠'에 함께 출연하며 연인으로 발전, 지난 2004년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황정민은 오는 2월 3일 배우 강동원과 호흡을 맞춘 영화 검사외전에 출연하여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검사 외전은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의 혐의를 벗겨 밖으로 내보낸 후 그를 움직여 누명을 벗으려는 범죄오락영화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한편,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뮤지컬 무대와 스크린을 비롯하여 브라운관을 종횡 무진 활약을 펼치다 '해투'에 금의환향한 배우 군단 황정민, 김원해, 백주희, 정상훈이 출연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