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무 비밀 결혼설 매니저 요의군 비밀 결혼?

금성무 비밀 결혼설 매니저 요의군 비밀 결혼?

 

중화권 톱 인기 배우 금성무 결혼 및 금성무 결혼설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상대가 금성무 매니저 요의군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중국 매체 시나위러는 지난 28일 홍콩 보도를 인용해 금성무가 그의 매니저 요의군(야오이쥔)과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린 것 아니냐는 의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는데요.

 

영화 태평륜 스틸컷 - 사진

 

금성무 요의군 결혼 관련 지난 2011년에도 결혼설로 곤혹을 치른 바 있습니다.

 

당시 요의군 금성무는 함께 여행을 떠난 사진이 공개되어 스캔들이 났지만 두 사람은 '단순한 친구' 관계라고 해명한 바 있는데요.

 

영화 태평륜 공식 웨이보 - 사진

 

현지 언론은 요의군이 항상 금성무의 곁에 머무르며 알뜰살뜰히 보살핀다고 덧붙였습니다.

 

하지만 최근 곳곳에서 두 사람의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비밀 결혼설에 무게가 실리고 있는데요.

 

여기에 금성무가 한 여성과 함께 식당을 자주 찾는데, 항상 여성이 계산을 하고 금성무의 싸인을 한다는 한 레스토랑 관계자의 목격담이 더해지면서 금성무 비밀 결혼설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앞서 금성무는 데뷔 경력 20여 년이 넘도록 이렇다할 스캔들이 없을만큼 사생활이 철저한 베일에 가려져 있었는데요.

 

하지만 2011년 현지 한 기자가 금성무가 이미 일본인 여성과 결혼했다는 루머를 퍼뜨렸고, 이에 매니저 요의군은 "블로그에 사람들을 끌어 모으려 유언비어 퍼뜨린 것. 만약 결혼 증거가 있다면 꼭 보여달라"고 광분한 것으로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그랬던 요의군 금성무 비밀 결혼설로 더욱 이목이 쏠리고 있는데요.

 

현재 매니저 금성무 비밀결혼설과 관련하여 소속사의 공식 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한편 금성무는 영화 '파도인'에 출연하고 있는데요.

 

'파도인'은 중국 난징 작가 장가가 소설 '종니적전세계로과'가 원작으로 묵묵히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뱃사공 이야기를 담고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