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결혼 및 남편 나이차이 한남동 신혼집 공개

김나영 결혼 및 남편 나이차이 한남동 신혼집 공개

 

김나영이 '해피투게더3'에 출연하는 가운데, 김나영 결혼 및 남편과의 나이차이를 비롯하여 김나영 한남동 신혼집 공개한 과거 방송까지 방송인 김나영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1일 오후 방송될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는 '중독자들' 특집으로 꾸며져 방송인 김나영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해피투게더 김나영 KBS 2TV 제공 - 사진

 

방송인 김나영은 지난해 4월 제주도에서 깜짝 결혼을 하였으며 이후 서울 한남동에 신혼집을 차려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김나영 남편과 김나영은 지난해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결혼에 골인하였고 김나영 남편은 아직까지 얼굴을 공개하지 않았으며 금융권 종사자라는 사실만 공개되었는데요.

 

온스타일 방송 화면 - 사진

 

지난해 7월 방송된 MBC 세바퀴에서 비밀 결혼을 열어 화제였던 김나영 남편 직업에 대해 출연자들이 "재벌 아니냐?"고 캐묻자 부인하며 "기사에도 났다. 증권 쪽이다"고 말했습니다.

 

나이에 대해선 출연자들이 "스무 살 많냐? 재벌 1세 아니냐? 창업자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주었는데요.

 

 

 

김나영은 "저보다 열 살이 많다"고 솔직하게 말했으며 또한 "만난 지 2년이 조금 안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한 포털사이트 정보에 따르면 김나영 나이 및 출생은 1981년 12월 08일생 만 34세이며 김나영 남편 나이 차이 열살차이면 남편 나이 만 44세로 추정이 되고 있는데요.

 

 

또한 김나영은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에서 신혼집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당시 김나영은 부엌에 있는 하얀색의 아일랜드 식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주방, 아직 정리가 많이 안 됐다. 여기만 보여드리겠다"고 설명하였는데요.

 

또 김나영은 "이사 오고 한 일주일은 앉아 있질 못했다. 할 일이 계속 눈에 보였다"며 신혼집을 꾸미는 데 정성을 기울이고 있음을 드러내기도 하였습니다.

 

아직 주방에서 한 번도 요리를 한 적이 없다고 수줍게 고백한 것과 달리 김나영 신혼집 주방에는 모카포트, 직접 만든 접시 등이 놓여 신혼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하였는데요.

 

김나영 인스타그램 - 사진

 

한편, 21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서 김나영은 화제를 모았던 '제주도 스몰 웨딩'의 비하인드를 여과 없이 털어놓아 이목을 집중시켰다는 후문입니다.

 

김나영은 "내 결혼식 2주 후에 원빈 이나영 커플이 메밀 밭에서 결혼을 하는 바람에 내 결혼식이 완전히 묻혔다. 그들의 비주얼이 너무 뛰어나서 내 결혼식이 베리 스몰 웨딩이 되어버렸다"고 울분을 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해피투게더3'는 오는 21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