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리 결혼 및 남편 나이 1살 연하 회사원

정주리 결혼 및 남편 나이 1살 연하 회사원

 

개그우먼 정주리가 출산 후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선 가운데, 정주리 결혼 및 훈남 남편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 '중독자들' 특집에는 방송인 정주리가 출연해 중독성 있는 찰진 토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피투게더 정주리 KBS 2TV 제공 - 사진

 

정주리는 지난해 5월 31일 서울 종로 AW컨벤션센터에서 7년간 교제한 연인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바 있으며 정주리 남편은 한 살 연하의 일반인에 평범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 회사원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정주리 웨딩화보 메이든 스튜디오 제공 - 사진

 

한 포털사이트 정보에 따르면 정주리 나이 및 출생은 1985년 5월 2일생 만 30세이며 나이차이는 한살 연하인 관계로 정주리 남편 나이 만 29세로 추정이 되고 있는데요.

 

 

 

특히 정주리는 결혼을 앞두고 임신 3개월이라는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정주리는 과거 한 방송에서 "워낙 오래 연애했기 때문에 2년 전부터 결혼 이야기가 오갔고 올해 가을쯤 결혼식을 올리려고 계획하고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임신을 하게 되는 바람에 빨리 하게 되었다"고 번개처럼 결혼식을 치르게 된 속사정을 설명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어 정주리는 임신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복잡미묘한 감정에 눈물이 났는데, 남편은 행복하다며 해맑게 웃는 모습을 보고 "내가 남편을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덧붙여 패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한편, 정주리가 출산 후 40일만에 방송에 컴백해 관심을 모으면서 출산 후 예능에 첫 출연하는 정주리의 활약이 기대되는 '해피투게더3' 방송에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초보엄마 정주리 모습은 오늘 21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