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골든디스크 라인업 및 출연자

2016 골든디스크 라인업 및 출연자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개최되는 가운데,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역대급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으로 2016 골든디스크 라인업 및 출연자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20일과 21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제30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는 지난해 국내외에서 사랑받았던 가수들이 총출동할 예정인데요.

 

JTBC 홈페이지 캡처 - 사진

 

30주년을 맞이한 골든디스크 영광의 무대에 서게될 2016 골든디스크 출연자 및 라인업으로는 그룹 빅뱅, 엑소, 이특, 규현, 태연, 서현, 샤이니, 비스트, 씨엔블루, 에프엑스, 에이핑크, 방탄소년단, EXID, 빅스, 레드벨벳, AOA, 박진영, 자이언티, 산이, 비투비, 아이콘, 여자친구, 몬스타엑스, 세븐틴, 트와이스, 혁오 등 26개 팀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일찍부터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2016 골든디스크 라인업 트위터 캡처 - 사진

 

이번 골든디스크 시상식은 당초 중국 심천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지만, 중국에서 발생한 산사태로 서울로 장소를 바꿔서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케이블TV QTV가 단독 생중계를 맡은 '골든디스크'는 오늘(20일) 밤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를 통해 중국으로도 실시간 송출되며 국내 모바일 기기 유저들은 네이버 V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본 행사 다음날 오전 9시부터 '골든디스크' 녹화 방송을 예고한 JTBC는 생중계를 놓친 시청자들에게 이틀간 시상식 감상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30주년을 맞아 역대 가장 화려하고 큰 규모의 행사로 준비되고 있는 골든디스크 대상을 누가 탈지, 본상과 신인상의 영예는 누구에게 돌아갈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