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엘 나이 및 프로필

배우 이엘 나이 및 프로필

 

라디오스타 이엘 출연으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내부자들' 영화 속 홍일점으로 주목받았던 배우 이엘 나이 및 프로필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엘은 '내부자들:디 오리지널'에서 안상구(이병헌 분)의 조력자 주은혜 역을 맡아 짧은 등장에도 묵직한 존재감을 남긴 바 있는데요.

 

라디오스타 이엘 MBC 제공 - 사진

 

완벽한 화장과 도도하게 치켜 뜬 눈으로 이병헌이 맡은 주인공 안상구와 대등하게 '맞장을 뜨는' 이 범상찮은 여인은 두둑한 배포와 치명적인 관능미를 드러내며 독특한 외모, 파격적인 노출, 강렬한 캐릭터로 영화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영화의 명대사에 등극한 "모히또에서 몰디브나 마실까" 또한 사실 그녀의 입에서 나온 "몰디브 가서 모히또나 마실까"가 바탕이 되었다는 건 영화를 본 팬들이라면 누구나가 공감하실 듯 한데요.

 

 

 

한 포털사이트 정보에 따르면 이엘 나이 및 출생은 1982년 08월 26일생 만 33세의 서울 출생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AB형으로 확인이 되고 있습니다.

 

프로필상으로 배우 이엘 데뷔는 2009년 MBC 드라마 '잘했군 잘했어'로 데뷔한 걸로 확인이 되지만 실제로는 2008년 영화 '시크릿'으로 데뷔 한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엘 인스타그램 - 사진

 

배우 이엘은 2008년 영화 '시크릿'으로 데뷔 후 '황해', '페이스 메이커', '광해, 왕이 된 남자', '여배우는 너무해', '하이힐'을 비롯, 드라마 '엄마의 정원', '괜찮아 사랑이야', '라이어 게임' 등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한편, 최근 진행된 라디오스타 녹화에서 이엘은 "대세 신 스틸러로 급부상한 분입니다. 충무로의 미친 몸매, 배우 이엘"이라는 소개에 이어 등장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어주는 시원한 미소와 진솔한 이야기들로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황해, 내부자들에서 미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은 대세 신스틸러 배우 이엘의 모습은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