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소담 김고은 닮은꼴 한예종 출신 연예인

라디오스타 박소담 김고은 닮은꼴 한예종 출신 연예인

 

라디오스타 박소담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그녀가 배우 김고은과의 닮은꼴 외모로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영화 '검은 사제들'(장재현 감독)의 박소담과의 인터뷰가 공개된 바 있는데요.

 

라디오스타 박소담 MBC 제공 - 사진

 

이날 방송에서 박소담은 "김고은과 외모가 많이 닮은 것 같다"는 리포터의 말에 "주변에서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말문을 열었으며 이어 "또래 여자 배우와 언급된다는 것 자체가 선의의 경쟁을 할 수 있어서 더 좋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방송 화면 캡처 - 사진

 

박소담은 쌍커풀이 없는 눈과 또렷한 이목구비로 배우 김고은과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특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김고은 박소담 두 사람의 교복 사진을 보면, 똑닮은 모습이 자매라 해도 믿을정도로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소담 김고은 두 사람은 1991년생 동갑내기에, 한예종 출신 연예인 10학번 동기라는 점이 진정한 닮은꼴 배우라며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박소담 김고은 인스타그램 - 사진

 

박소담은 최근 영화 '검은사제들'을 통해 열연을 펼친 바 있으며 김고은은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여 맹활약 중 입니다.


한편, 오늘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거부할 수 없는 존재감을 가진 네 배우 박소담, 이해영 감독, 이엘, 조세호가 출연하는 '이 구역의 미친 자는 나야' 특집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날 라디오스타 박소담이 새로운 '충무로 주당'에 등극하면서 방송에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습니다.

 

 

박소담은 영화 '검은 사제들' 촬영 당시 소문난 주당인 김윤석 강동원과 매일 밤 술 파티를 벌이며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는데요.

 

새로운 '충무로의 주당' 박소담 주량은 어느 정도일지, 미친 연기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박소담 작품 캐스팅 비화 및 다양한 에피소드는 오늘(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