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상훈 아내 6세 연하 물리치료사 부인

개그맨 이상훈 아내 6세 연하 물리치료사 부인

 

개그맨 이상훈이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 가운데, 이상훈 아내 사진 및 이상훈 신부 웨딩화보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지난 17일 공개된 개그맨 이상훈 결혼 사진에서는 이상훈이 앞서 방송을 통해 언급한 신부의 모습이 담겨있는데요.

 

 

이상훈 신부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날씬하고 큰 키의 소유자로 대전에 살고 있는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제공 - 사진

 

 

 

개그맨 이상훈 부인은 1년여 동안 교제한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으로 이상훈이 개그맨이 되기 전 물리치료사로 활동할 때 만난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개그맨 이상훈 결혼은 앞서 17일 일요일에 진행되었고 결혼식 사회는 절친한 개그맨 박성광과 리포터로 활약 중인 배우 하지영이 맡았으며 축가는 동기인 KBS 공채 26기 개그맨들과 가수 소냐가 부른걸로 전해지고 있는데요.

 

 

신혼여행은 미국 하와이로 5박 6일간 떠나며, 이상훈 신혼집은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마련했다고 합니다.

 

 

한편, 초절정 미녀 신부 얻은 개그맨 이상훈!이라는 부제 아래 SBS 한밤에서도 개그맨 이상훈 결혼 관련 소식이 다뤄질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상훈은 지난 2011년 KBS 2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현재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니글니글'에서 맹활약하고 있습니다.

 

 

이상훈 결혼식 현장 해피메리드컴퍼니 , 로자스포사 , 소울그라피 제공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