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황치열 나이 포털사이트에서 삭제된 이유

해피투게더 황치열 나이 포털사이트에서 삭제된 이유

 

해피투게더 황치열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가수 황치열 나이가 새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에서는 가수 황치열이 출연해 수준급 노래실력과 재치있는 입담을 뽐낸 바 있는데요.

 

 

당시 유재석은 황치열에 대해 "노래를 얼마나 잘하는지 모른다. 깜짝 놀란다"고 소개했습니다.

 

유희열은 "오늘 나오신다고 하셔서 어떤 분인지 찾아봤는데 나이가 안 뜨더라"라고 언급해 시선을 모았는데요.

 

JTBC 슈가맨 방송 화면 - 사진

 

 

 

이 말을 들은 황치열은 "사이트에 감춰뒀다. 겉모습으로 봤을 때는 '저 정도 나이는 아닌데'라는 느낌이 있어서 숨겨 놓으면 어리게 봐주시지 않을까 해서 요청하였다"고 털어놓으며 포털사이트에서 나이를 숨긴 이유를 공개하였는데요.

 

이어 황치열 나이 "1982년생 개띠"라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대한민국 대표적인 포털사이트 네이버와 다음에서는 확인이 안되는걸로 봐선 본인의 요청으로 삭제된게 맞는것 같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는 포털사이트가 의외로 많습니다..ㅡ.ㅡ;;

 

포털사이트 캡처 - 사진

 

한 포털사이트 정보에 따르면 황치열 나이 및 출생은 1982년 12월 03일생에 만 33세로 확인이 되는데요.

 

해피투게더 황치열 KBS 제공 - 사진

 

한편, 오늘 14일 방송될 '해피투게더3'에서는 '몰라봐서 미안해'특집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이날 방송에서는 작년 한해 깜짝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던 이천수,황치열, 이유영, 예지(피에스타), 문세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후 11시10분 KBS 방송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