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대 큐시트 서울가요대상 라인업

서가대 큐시트 서울가요대상 라인업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일명 서가대 1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오후 7시부터 막을 올리는 가운데, 서울가요대상 라인업 및 서울가요대상 큐시트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수 하니와 배우 이하늬는 오늘(14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한국방문의 해 기념 제25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시상식에서 방송인 전현무와 함께 MC로 나설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서가대 큐시트 - 사진

 

서가대 라인업 및 서울가요대상 라인업 으로 보아 샤이니 엑소 비투비 에이핑크 방탄소년단 씨스타 자이언티 에일리 혁오 빅스 태연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홍진영 산이 EXID 장재인 세븐틴 여자친구 아이콘 MFBTY 등이 예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서가대 라인업 (이미지는 정확하지 않은듯?)- 사진

 

 

 

 

아직 인터넷에선 확인이 안되는 것 같은데요..

 

서가대 시상자 목록 으로는 강소라 김소연 백진희 박세영 레이양 이채영 이태임 강예원 하연수 이유비 김새론 지성 김재원 곽시양 이선균 정일우 김민재 박선호 이원근 이현우 등이 시상자로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특히 김준수 국내1위 엑소 해외1위로 서가대 인기상 김준수 엑소 수상확정 된걸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아래는 서가대 김준수 안나오는 이유?

 

 

이런 이유로 처음에는 서가대 김준수 나온다고 했다가 정정한듯 합니다.

 

한편, '제25회 하이원서울가요대상'은 KBS drama, KBS W 채널 외에 중국 최대 규모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닷컴'이 중국 내 인터넷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늘자 스포츠서울 캡처 - 사진

 

스포츠서울 신문상으로는 서가대 대상 엑소 받고 신인상 여자친구 인듯?

 

서울가요대상 윤미래 태연 종현도 있네요 스포 일러 인가요??

 

이미지 출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