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토크쇼 택시 김정민 신수지 411회 성공한 캔디걸 특집!

현장토크쇼 택시 김정민 신수지 411회 성공한 캔디걸 특집!

 

오늘 1월12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성공한 캔디걸'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슬프고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캔디걸 배우 김정민과 방송인 신수지가 출연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 방송되는 tvN '택시'에서는 '성공한 캔디걸' 특집으로, 슬프고 힘들었던 과거를 딛고 성공한 '캔디걸' 방송인 김정민과 프로 볼러 신수지가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택시 김정민 신수지 두 사람은 힘들었던 과거부터 현재의 성공에 이르기까지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각자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을 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tvN 택시 예고 영상 화면 - 사진

 

 

 

이날 방송 예정인 택시에서 김정민은 운동에서부터 중국어까지 자기관리에 철저한 모습과 화제의 식스팩 공개 및 수준급 중국어 실력 등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또한 이와 함께 신수지는 러시아 유학생활을 곱씹으며 당시 선수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했던 일과 매달 3,000만원에 달하는 전지훈련비를 부담하기 위해 대리 운전 일까지 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들려주던중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오늘 방송 될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신수지 김정민 두 사람의 진솔한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여 방송에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뿐만 아니라 이날 '택시'에서 김정민 신수지는 밝은 모습 뒤에 숨겨져 있던 힘들었던 과거에 대해서도 털어놓는다고 해 네티즌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 되는 택시 신수지 김정민 편은 연애에서부터 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야기가 선보여질 예정인데요.

 

tvN 현장토크쇼 택시 411회 성공한 캔디걸 특집! 은 오늘(12일) 저녁 8시 40분에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