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 강남사과녀 비타민 같은 그녀의 정체는?

스타킹 강남사과녀 비타민 같은 그녀의 정체는?

 

SBS 스타킹 433회 예고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된 가운데, 오늘 방송 될 스타킹에 출연하는 강남사과녀 정체에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습니다.

 

스타킹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심쿵주의! SNS를 뜨겁~게 달군 핫스타! 강남 사과녀!" "합성이야? 진짜야?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그녀만의 특급 사과!" "스타 판정단은 물론! 제작진까지 홀딱 반한 강남 사과녀의 끝없는 매력!" 사과보다 더 상큼한! 비타민 같은 그녀의 정체는...?" 등 궁금증을 자아내는 예고 영상으로 방송 전 부터 관심이 무척이나 뜨거운데요.

 

 

과연 SNS를 뜨겁게 달군 핫스타라는 '강남사과녀'의 정체는 누구일지 잠시후 방송되는 SBS 스타킹 433회에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그녀만의 특급 사과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SBS 스타킹 예고 영상 화면 - 사진

 

 

 

강남사과녀 외에도 세계 90개국의 사랑을 받은 어마어마한 소나무인 지금껏 본적 없는 '억'소리 나는 '오사카 송솔나무'의 정체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소문의 '인하대 다단계'!!! 16학번 예비 신입생부터 외국 유학생까지 총 가입인원 50명이 한 번 들어갔다 하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 '인하대 다단계'의 정체도 함께 공개한다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습니다.

 

 

한편, 대한민국 시청자들의 제보와 참여로 만드는 화요일 밤의 국민 예능 스타킹은 잠시후 방송될 예정인데요.

 

스타킹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55분 SBS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