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결혼식 스포 주의 공군회관 결혼식 사진 有

응팔 결혼식 스포 주의 공군회관 결혼식 사진 有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 결혼식 장면이 서울 영등포구 소재의 공군회관에서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YTN 단독 보도로 응팔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12일 한 매체는 "오후 1시 현재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공군회관 웨딩홀에서 '응팔' 팀의 결혼식 촬영이 진행 중"이라고 보도하였는데요.

 

 

 

결혼식 장소가 '공군회관’이라는 점에서 극중 공사를 졸업한 정환(류준열)과 덕선(혜리)의 결혼식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지만, 신랑신부는 덕선의 언니 보라(류혜영)와 선우(고경표)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응팔 공군회관 결혼식 YTN 제공 - 사진

 

공군회관 결혼식과 관련 tvN 측은 "보도에 대해 확인해 드릴 내용이 없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는데요.

 

또한 응팔 스포 공개로 논란이 되었던 김광진 국회의원 측이 응팔 스포일러 공개에 대해 공식 사과하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김광진 의원의 공식 SNS에 "김광진의원실 트위터 담당직원입니다. 스포성 글을 올려서 죄송합니다. 조금 전 트윗의 답변은 두 배우가 모두 결혼식 장면을 촬영할 예정이기 때문에 결과는 본방에서 확인하실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는 글로 공식 사과하였는데요.

 

앞서, 12일 오후 '국회의원 김광진의원실' 공식 트위터에는 "지금 공군회관에서 '응팔' 류준열이 결혼식을 올리고 있습니다. 상대가 누구인지는 리트윗 수 1000이 넘으면 알려드릴게요"라는 글이 게재되었습니다.

 

국회의원 김광진의원실 공식 트위터 캡처 - 사진

 

해당 응팔 결혼식 스포 글은 SNS를 통해 빠르게 확산되었고, 네티즌들은 확실하지 않은 스포일러 글에 대해 강력하게 비난하였는데요.

 

논란이 커지자 김광진 의원실은 해당 트윗을 삭제하였고 김광진 의원실 해명에 따르면 이 트윗은 김 의원이 직접 올린 것이 아니고 의원실 직원이 쓴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오는 16일 마지막회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많은 궁금증을 모은 덕선의 남편은 누구인지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응답하라 1988'은 금, 토 오후 7시 5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

 

 

[단독] '보라 남편은 선우'…'응팔' 고경표 늠름한 입장

 

사진 출처 ㅡ> http://www.ytn.co.kr/_sn/0117_2016011217400694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