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재숙 결혼 예비남편 같은 나이 사업가 웨딩화보 공개

하재숙 결혼 예비남편 같은 나이 사업가 웨딩화보 공개

 

배우 하재숙 결혼 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하재숙 예비신랑 동갑내기 사업가로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12일 소속사 가족액터스를 통해 하재숙 예비신랑과의 웨딩화보를 공개하였는데요.

 

 

 

두 사람은 2년 6개월 간의 열애 끝에 이달 30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재숙 예비남편은 준수한 외모를 가진 동갑내기 사업가로, 스킨스쿠버와 웨이크보드, 클라이밍, 스카이다이빙, 스키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만능 스포츠맨'이라고 하는데요.

 

하재숙 웨딩화보 로맨틱블리스 제공 - 사진

 

특히 두 사람이 처음 인연을 맺은 계기 역시 스킨스쿠버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하재숙은 "따뜻한 손 마주 잡고 오래오래 함께 걸을 수 있는 분을 만나서 무척 든든하고 감사하다"라며 "예비신랑은 진심으로 존경할 수 있는 분이라서 좋은 가정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이웃과 함께 나누면서 살아가는 부부가 되겠다"라는 결혼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한 포탈사이트 정보에 따르면 하재숙 나이 및 출생은 1979년 01월 07일 만 37세로 하재숙 예비남편 또한 같은 나이인 만 37세로 추정이 되는데요.

 

하재숙 인스타그램 - 사진

 

결혼식은 가족 친지 절친한 동료 및 지인들만 초대한 스몰 웨딩이 될 전망이며 언론엔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연예계 관계자는 "하재숙이 1월 결혼한다. 오래 만난 남자친구와 결실을 맺는 것"이라며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며 요즘 한창 축하 인사를 받고 있는 중"이라고 전하였습니다.

 

 

한편, 하재숙은 드라마 '빛과 그림자' '사랑을 믿어요' '미녀의 탄생' '내 마음 반짝 반짝' 등과 영화 '미쓰GO'·'집'·'플랜맨' 등에서 활약한 감초 연기자인데요.

 

현재 SBS '주먹쥐고 소림사'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영화 '국가대표2'에도 캐스팅 된 상태입니다.

 

배우 하재숙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