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타가와 케이코 다이고 결혼 발표

키타가와 케이코 다이고 결혼 발표

 

지난해 10월 8일자 스포츠 호치의 보도처럼, 일본 톱여배우 키타가와 케이코(北川景子, 30)와 락 밴드 「BREAKERZ」 의 보컬 인기 가수 겸 방송인 다이고(DAIGO, 38)가 11일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키타가와 케이코 다이고 결혼 발표를 같은 날, 각각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알렸는데요.

 

 

다이고 키타가와 케이코의 주연 드라마 "LADY~최후의 범죄 프로파일~"(11년)에 게스트 출연한 것이 첫 대면이었습니다.

 

그 때는, 친구로서 서로 연락을 하는 것은 전부였고, 만날 기회는 없었다고 하는데요.

 

 

전환기는 14년 1월. 닛테레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화요서프라이즈」 에서 오랜만에 재회하면서 공통의 친구였던 여배우 칸지야 시호리(30)를 개입시키고 식사를 하는 사이가 되었으며 곧바로 의기 투합해, 그 해 봄부터 교제로 발전하였습니다.

 

 

 

 

교제 후에는 다이고의 라이브 회장을 찾아오는 키타가와의 모습이 종종 목격되었는데요.

 

주간지 등에서는, 롯폰기의 서점 데이트나 스키야키 데이트 등 투샷이 보도되어 순조로운 교제상을 엿보이고 있었습니다.

 

산케이 스포츠 기사 캡처 - 사진

 

키타가와는 공식사이트와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에게 알립니다. 저 기타가와 게이코는 다이고 씨와 오늘 1월 11일에 혼인신고서를 제출했습니다"라며 결혼 사실을 알렸는데요.

 

키타가와는 "서른 살을 맞이한 올해, 새로운 인생을 향한 걸음을 시작했습니다. 인간으로서, 배우로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분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하나하나의 배역, 그리고 작품에 임하여 정진하겠습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다이고 또한 자신의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앞으로 두 사람이 즐겁게 웃음 끊이지않는 가정을 만들겠습니다. 힘을 합쳐 서로 의지하면서 일 또한 더욱 열심히 해나갈 생각입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밝혔는데요.

 

 

한편, 기타가와 케이코는 '히어로 시즌2' 등 각종 인기 드라마의 주연을 맡아온 톱여배우로, 일본 여성이 꼽은 가장 선망하는 얼굴 순위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일본 최고 미인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록가수인 다이고는 방송인으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엔터테이너로 다케시타 노보루 전 총리의 손자로도 유명한데요.

 

일본 연예계의 빅커플인 다이고 키타가와 케이코 결혼에 골인하면서 네티즌들의 축하도 봇물을 이루고 있습니다.

 

기타가와 케이코 다이고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