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정우성 손석희 사랑 고백 잘생기셨네요 인터뷰 동영상

뉴스룸 정우성 손석희 사랑 고백 잘생기셨네요 인터뷰 동영상

 

JTBC 뉴스룸 정우성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배우 정우성 칭찬에 손석희 앵커가 당황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방송된 JTBC  뉴스룸 초대석 코너에는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의 주연 배우 정우성이 출연해 손석희 앵커와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는데요.

 

 

 

이날 정우성은 "'뉴스룸' 출연에 대한 욕심은 없었다. 개인적으로 꼭 손석희 앵커를 뵙고 싶었다"며 "정말 잘생기셨네요"라고 칭찬했습니다.

 

JTBC 뉴스룸 정우성 인터뷰 방송 화면 - 사진

 

 

 

이에 손석희 앵커는 "그것에 대한 답변은 하지 않겠다"고 당황하였는데요.

 

손석희 앵커는 "팬들이 정우성에게 곤란한 질문을 하지 말라고 압박을 했다. 그런데 사실 곤란한 질문이 없다"고 말하며 이어 "정말 진지한 배우란 생각이 든다. 도저히 곤란한 질문을 던지기가 어렵다"고 말해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최근 정우성은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에서 10년의 기억을 잃은 남자 '석원' 역을 맡아 섬세하면서도 깊이 있는 연기를 펼쳤는데요.


이번 '뉴스룸' 출연을 통해 정우성은 감성멜로로 돌아온 소감은 물론 영화 촬영 현장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우성은 현재 세계 11명뿐인 유엔난민기구의 친선대사를 맡고 있는 만큼 사회봉사에 대한 소신도 함께 이야기하였는데요.


아래는 손석희 정우성 인터뷰 동영상 입니다.

 

정우성 손석희에 사랑 고백 "잘생기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