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집 및 드레스룸 한남동 유엔빌리지 가격은?

이혜영 집 및 드레스룸 한남동 유엔빌리지 가격은?

 

스타그램 이혜영 집 및 드레스룸을 결혼 후 최초로 방송에서 공개하는 가운데, 이혜영 한남동 집 가격 및 이혜영 유엔빌리지 가격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이혜영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우정의 한 컷"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올린 바 있는데요.

 

이혜영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영상에는 파티를 즐기고 있는 이혜영과 오연수, 김남주, 유호정 등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이혜영과 오연수, 김남주, 유호정은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혜영은 지난 2011년 미국 하와이에서 연상의 사업가 부모씨와 재혼하였으며 이혜영 부부는 지난해 한남동 유엔빌리지에 수 십억원대 고급 빌라(273.65㎡)를 매입한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고로 이혜영 남편과 함께 빌라를 매입한 것으로 알려진 이혜영 집 가격 만 수십억원대로 확인되고 있는데요.

 

SBS플러스 스타그램 제공 - 사진

 

 

 

이혜영 남편 부씨는 8조원의 자금을 운용하는 사모펀드 회사 MBK파트너스의 7명의 운용역 파트너 가운데 한 명이라고 합니다.

 

이혜영 남편 부씨는 펜실베이니아대학 경제학과 출신으로, 살로몬스미스바니의 아시아 지역 투자은행 부장, 칼라일 아시아의 통신 및 미디어 부문 대표 등을 지냈다고 하는데요.

 

 

한편, 이혜영은 SBS플러스 '스타그램'을 통해 3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꾸밈없는 모습을 공개합니다.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이혜영 집 한남동 복층하우스는 한강과 남산의 뛰어난 조망뿐만 아니라 평수를 가늠하기 어려운 럭셔리 하우스로 제작진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었다는 후문인데요.

 

이날 방송에서 엄마로서의 행복한 삶을 살고 있는 이혜영 딸과 함께 다과상을 차리며 알콩달콩 지내는 모녀사이를 공개한다고 해 네티즌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습니다.

 

 

이혜영 딸과 옷, 신발, 화장품 등을 함께 쓰고 쇼핑도 함께 다니며 친구처럼 지낸다며 자랑하기도 했다는데요.

 

특히 인상적인 이혜영 드레스룸 공개로 이혜영 집을 방문한 도윤범은 "여기 전시장 아니야? 진짜 전시장 같다"라며 감탄했다는 후문입니다.

 

20대 못지 않은 몸매 뿐만 아니라 절대 동안을 유지하는 이혜영의 동안 비법과 노하우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타그램'은 시청자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테스트로 이루어진 신개념 패션 뷰티 버라이어티쇼로 오늘 8일 오후 11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