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팝 박은지 유재환 일일여친 얼짱 출신 과거사진 눈길

방시팝 박은지 유재환 일일여친 얼짱 출신 과거사진 눈길

 

방시팝 박은지 유재환 일일 여친으로 '방시팝'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박은지 과거 '얼짱시대4'에서 카라 구하라 닮은꼴로 활동했던 얼짱 박은지 시절 사진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11년 방송된 케이블TV 코미디TV '얼짱시대4'에서 카라의 히트곡 '루팡'에 맞춰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박은지는 "'얼짱시대4'에 소개된 것이 기쁘고, 촬영에 동참하게 돼 정말 즐겁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는데요.

 

코미디TV 얼짱시대4 박은지 - 사진

 

이어 "여고생 특유의 발랄함과 자신감으로 열심히 임하겠다"고 포부를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박은지는 당시 그룹 카라의 구하라 닮은 꼴로 언급되며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얼짱으로 예쁘장한 외모와 통통튀는 성격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데요.

 

tvN 방시팝 박은지 유재환 방송 화면 - 사진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이하 ‘방시팝’)에서는 유재환 일일 여자친구로 박은지가 출연, 일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았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환은 일일여친 박은지와 데이트를 즐겼고 알콩달콩한 데이트 후 박은지는 "오빠가 좋다"라며 유재환을 최종선택하였는데요.

 

 

박은지는 "길에서 잘 안 챙겨주고 말도 너무 많았는데, 조개구이 먹어 준 것 하나로 모든 게 지워졌다"라고 최종선택의 이유를 설명하였습니다.

 

박은지는 앞서 제작진으로부터 유재환이 해산물을 먹지 못함에도 자신을 위해 내색 없이 조개구이를 먹어줬음을 깨닫고 감동하기도 하였는데요.

 

 

박은지는 "'정말 천성이 착한사람이 아니면 그렇게 할 수 없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유재환을 칭찬하였습니다.

 

가상 데이트 종료 후 유재환은 "너무 기분 좋다. 여자친구 생겼다"라며 기뻐하였는데요.

 

유재환 박은지 활약으로 관심이 높아진 tvN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