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중국인기 출연료 김수현과 동급?

김종국 중국인기 출연료 김수현과 동급?

 

KBS2 해피투게더3 터보의 첫 예능 출연으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터보 멤버 김종국 중국 출연료 및 김종국 중국 인기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해 8월에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의 '두 남자의 빅썰' 코너에서는 김종국 중국 출연료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일중은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라는 조사가 있었다. 3위가 이종석, 2위가 김종국, 1위가 김수현이다"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SBS 한밤의 TV연예 방송 화면 - 사진

 

이에 목지원 중국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김종국은 김수현과 함께 중국에서 영향력 있는 스타 1, 2위를 다투고 있다"며 "김종국 중국 출연료 한 프로그램에서는 200만 위안(약 3억6천만원)이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800만 위안(약 15억원) 조금 넘었다"고 밝혔는데요.

 

 

 

이어 터보 김종국 중국인기에 대해 "중국에서 '런닝맨' 시청률이 5%정도 나온다. 한국으로 따지면 50%정도인 셈"이라며 "김종국은 중국에서 유재석보다 인기가 높아 '런닝맨' 포스터 중앙에 선다"고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터보 김종국 측은 "한 회당 15억 원을 받는 것은 상식적으로 가능하지 않다"며 "그렇게 많은 출연료를 받은 적이 없다"고 해명하기도 하였는데요.

 

 

한편, 최근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3' 녹화에서 김종국은 대륙의 남다른 스케일을 입증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김종국은 "광고 촬영을 하러 갔는데 호텔 한 층을 통째로 비워주더라"면서 중국으로부터 특급대우를 받았음을 고백해 모두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었는데요.

 

이에 마이키는 김종국 중국인기를 언급하며 "왜 중국에서 인기가 있는지 전혀 이해가 안 된다. 예능에서 별로 웃기지도 않는다"며 질투를 드러내 웃음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3 제공 - 사진

 

이어 마이키는 "김종국 보면 나도 예능 할 수 있겠다고 생각될 정도"라며 폭풍 디스를 퍼부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는데요.

 

터보의 솔직한 입담과 찰진 몸 개그까지 선보이며 '대륙의 정복자들' 특집으로 진행될 이날 해피투게더3는 오늘 7일 오후 11시10분 KBS에서 방송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