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준 박혜원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작

김용준 박혜원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작

 

그동안 공개 열애 하면서 김용준 박혜원 인스타로 애정을 뽐냈던 두 사람이 공교롭게도 황정음 결혼 발표한 오늘 SG워너비 김용준이 박혜원 인스타 팔로우를 시작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서 김용준 박혜원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두 사람의 사랑을 용감하게 드러내면서 진정한 럽스타그램으로도 불리우기도 하였는데요.

 

김용준 박혜원 - 사진

 

박혜원은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년회, 해피뉴이어 2016 병신년, 새해 미안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박혜원 인스타그램 - 사진

 

공개된 동영상에는 카메라 어플로 토끼 분장을 한 박혜원이 다양한 깜찍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었는데요.

 

 

 

박혜원은 "이거 좀 재밌다. 자꾸만 요상한 표정 짓게 돼"라는 글을 남겨 웃음을 더했습니다.

 

특히 청순한 미모의 박혜원은 깜찍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최근 한 매체에서는 지난 해 두 사람은 서울 강남의 한 음식점에서 소소한 만남을 가졌다며 식사를 마치고 나란히 식당을 빠져나오는 김용준 박혜원 커플 데이트 모습을 포착한 현장을 단독 보도하기도 하였습니다.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당당히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에서 여느 연인들과 다르지 않는 소탈함을 보여주었다고 하는데요.

 

 

한편, 오늘 7일 황정음이 전 프로골퍼 이영돈과 오는 2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김용준 박혜원 커플에게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