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수지 듀엣 곡 dream 티저 및 MV

백현 수지 듀엣 곡 dream 티저 및 MV

 

그룹 엑소의 백현과 미쓰에이 수지의 듀엣곡이 음원차트 1위를 올킬한 가운데, 백현 수지 듀엣 곡 dream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에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백현 수지 듀엣곡 '드림(DREAM)'은 7일 오전 7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은 물론이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지니, 네이버, 몽키3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백현 수지 듀엣 곡 dream 앨범 자켓 - 사진

 

수지 백현 듀엣곡 Dream은 수지의 따뜻한 음색과 잘 어울어지는 재즈선율에 백현의 달달한 보컬까지 더해져 사랑에 빠진 두 남녀의 마음을 노래속에 녹여내었습니다.

 

미쓰에이 수지 - 사진

 

 

 

또한 백현 수지 dream  MV에서 수지와 백현은 재즈바 안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연출해 듣는 이들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느낌을 자아내기도 하였는데요.

 

이번 MV는 아이유, 브아걸, 인피니트 등 국내 최고 뮤지션들의 MV를 연출한 황수아 감독이 맡았습니다.

 

 

관계자는 "그동안 트렌디한 음악을 보여줬던 두 가수가 이번 듀엣곡을 통해 재즈와 네오솔 장르를 로맨틱 하고도 조화롭게 소화해내면서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줬다"고 전했는데요.

 

 

백현 수지 듀엣 곡 dream은 국내 최고 프로듀서 중 한명으로 꼽히는 박근태와 '디자인 뮤직'소속 프로듀서 최진석이 공동 작곡하였습니다.

 

엑소 백현 - 사진

 

한편, 이번 듀엣곡은 국내 두 최정상 대세 아이돌 두 사람 미쓰에이 수지와 엑소 백현이 만나 협업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데요.

 

 

백현 수지 듀엣 곡 Dream이 음원차트 1위를 석권하며 그 인기를 입증하였습니다.

 

[Teaser] 수지 백현 Dream (백현 Ver.) - 유튜브

 

[Teaser] 백현 수지 Dream (수지 Ver.) - 유튜브

 

[MV] 수지 백현 Dream 뮤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