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성경 꺼내먹어요 영상 재현 지코 열애설 해명 시선집중

택시 이성경 꺼내먹어요 영상 재현 지코 열애설 해명 시선집중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에 오누이로 출연중인 서강준 이성경이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하는 가운데,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던 이성경 꺼내 먹어요 영상 재현과 이성경 지코 열애설 해명등 '치즈인더트랩'으로 인기몰이중인 예비 라이징 스타 이성경에 누리꾼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5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되는 '현장토크쇼 택시'는 새해를 맞아 2016년의 예비 라이징 스타들이 출연해 입담을 뽐내는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인데요.

 

 

 

tvN '치즈인더트랩'에서 남매로 활약하고 있는 이성경 서강준이 출연해 요리, 댄스 등 끝없는 매력을 드러낼 계획이라고 합니다.

 

특히 이날 '택시'에서 이성경은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은 썸녀 버전 '꺼내 먹어요' 영상을 재현할 예정이라고 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그 어느때보다도 높은데요.

 

tvN 현장토크쇼 택시 예고 영상 화면 - 사진

 

이에 반해 MC 이영자는 "꺼내먹으면 죽어요"라고 개사해 불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피아노 전공자인 이성경은 즉석에서 수준급 피아노 연주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2016년 tvN 최고의 화제작 '치즈인더트랩'에서 남매로 분한 이성경 서강준이 말하는 드라마'치즈인더트랩'과 남녀주인공 박해진 김고은 매력포인트도 짚어볼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모델 출신 배우라는 점, 데뷔 때부터 남달랐다는 점 등 알면 알수록 묘하게 닮은 두 사람의 이야기부터 이성경 지코와의 열애설 해명, 개인기 퍼레이드, 요리실력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통해 두 사람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는데요.

 

 

한편, 이성경 서강준이 출연하는 '현장토크쇼-택시'는 오늘(5일) 오후 8시 40분 tvN에서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