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덕선 스튜어디스 정환 파일럿 스카이 커플 대형 스포?

응팔 덕선 스튜어디스 정환 파일럿 스카이 커플 대형 스포?

 

응팔 정환 덕선 관련 대형 스포가 연달아 터지면서 진위여부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tvN '응답하라 1988' 측이 스포일러 관련하여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는 입장을 밝히면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5일 한 매체는, '덕선'이 '수연'으로 이름을 바꾼 탓에 경기도권 대학에 합격하였다고 보도하였는데요.

 

 

덕선(혜리) 스튜어디스가 되어서, 장래 희망이 공군사관학교 출신 전투기 조종사인 파일럿 정환(류준열)과 '스카이 커플' 로 발전되는 것 아니냐는 다소 신빙성 있는 스포일러가 보도되어 시선을 모으고 있습니다.

 

tvN 응답하라 1988 예고 영상 화면 - 사진

 

 

 

앞서 '응답하라 1988' 시청자게시판에는 지난 27일 "덕선 정환 키스 했답니다. 촬영 제보 들어옴. 김포공항에서 정환 덕선 키스했다고" "감사합니다. 저도 들었습니다. 키스신. 감사합니다. 제작진" "제 친구가 공항 가서 봤데요" 등 덕선 정환 키스신 목격담이 게재되면서 응답하라 1988 정환 덕선 키스신 대형 스포일러(?)로 몸살을 앓았는데요.

 

덕선 정환 김포공항 키스신 및 덕선 스튜어디스 스포 진위여부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응팔 제작진이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는 공식입장을 밝힌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응답하라 1988'은 아직 4회분 방송이 남아있는 상태로 덕선이 어느 항공사의 승무원이 될지는 미공개 상태이나 '응팔' 제작진과 출연진의 푸켓 포상휴가 항공편이 '진에어'라는 점에서 덕선이가 근무하는 항공사 역시 진에어' 일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요.

 

 

덕선 승무원 설은 사실일지 덕선 정환 키스신과 덕선 정환 스카이 커플의 진실은 오는 8일 tvN 응답하라 1988 17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응답하라 1988 류준열 박보검 어색한 둘 사이 예고 화면 -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