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연봉 순위 세금 제한 실수령액 얼마?

추신수 연봉 순위 세금 제한 실수령액 얼마?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크게 달라지는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34)의 연봉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추신수 연봉 순위 및 추신수 연봉 세금 제한 실수령액 등 추신수 연봉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는 지난 2014년 초에 텍사스와 7년 동안 무려 1억3000만달러에 달하는 계약을 맺었습니다.

 

 

 

추신수 연봉은 옵션 등이 있기때문에 매년 조금씩 차이가 나는데요.

 

2015년 연봉은 1400만달러(156억원)로 텍사스 내 연봉 순위 7위인데 2016년부터는 2100만달러라서 당당히 팀 내 추신수 연봉 순위 1위가 된다고 합니다.

 

KBS2 1박 2일 방송 화면 - 사진

 

 

 

그러나 메이저리그 전체에서는 2015년 연봉 순위가 고작 62위 밖에 안 된다고 하니 메이저리그 연봉수준이 참으로 대단한데요.

 

현재 동양인 중 일본인 다나카가 16위로 가장 높고 류현진은 277위, 강정호는 36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한편, 지난해 12월13일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방송에서 세계가 인정한 최고의 메이저리거, 텍사스 레인저스 외야수 추신수가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는데요.

 

차태현은 "'1박 2일'을 하다 보면 추신수 집 공개를 해야 한다"라며 새 멤버가 될 수 있는지 물었고 추신수는 "'1박 2일' 멤버들이 집에 온다면 공항까지 데리러 가겠다"라고 호언장담하기도 하였습니다.

 

 

각종 짓궂은 질문에도 침착하던 추신수는 정준영의 "돈 얼마 있느냐"란 질문에 당황하며 "지금 있는 것보다 앞으로 받을 게 더 많다"라고 우회적으로 답하기도 하였는데요.

 

결국 멤버들은 추신수가 연봉으로 천억을 받는다는 사실을 알고, "부동산 게임에 나올만한 돈이다. 사람이 그걸 가지고 있다고?"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 하였습니다

 

 

이에 추신수는 "에이전트 비용 등을 제외하면 실제로 내가 가져가는 건 45% 정도다"라고 설명하기도 하였는데요.

 

 

추신수는 과거 한 방송에서 7년 동안 1370억 원을 받는다는 것에 대해 "많은 분들이 오해를 하시는 게 이 돈을 평생 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그 돈이 다 주머니에 있는 줄 아신다"며 "그런데 세금도 많이 떼고 부가적으로 나가는 것이 정말 많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결국 추신수 연봉 세금 및 에이전트 비용 등을 제한 추신수 연봉 실수령액 45% 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