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규 김단아 결혼 탑걸 김단아 웨딩화보 공개

임현규 김단아 결혼 탑걸 김단아 웨딩화보 공개

 

UFC 웰터급 파이터 에이스 임현규(30·코리안탑팀)와 방송인 겸 모델 탑걸 김단아 결혼 발표로 화제가 되고있는 가운데, 임현규 김단아 웨딩화보가 공개되면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밀리SC(아이웨딩)측 관계자는 "두 사람은 임현규의 소속팀인 코리안 탑팀 감독의 소개로 만나 서로 호감을 이어오다 항상 겸손하고 남을 배려 하는 모습에 반해 평생을 함께할 결심을 하게 되었다" 라고 결혼 배경을 밝혔는데요.

 

 

웨딩촬영을 담당한 최재훈 스튜디오 관계자는 " 김단아 임현규 두 신랑, 신부의 유쾌하고 발랄한 성격 덕분에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이어졌고, 틈날 때마다 임현규 김단아 두 신랑, 신부의 사진을 모니터링 해주며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라고 말했습니다.

 

김단아 임현규 웨딩화보 ㈜아이패밀리SC 제공 - 사진

 

김단아 임현규 두 사람의 만남은 TOP FC에서 시작되었는데요.

 

코리안탑팀 소속인 임현규는 TOP FC를 통해서 김단아 양에 대한 호감을 키워왔고 2014년 코엑스에서 개최된 쎄다/성안세이브(김상우 대표) 시연회 준비를 계기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온걸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김단아 임현규 두 사람은 굳이 연애 사실을 숨기지 않고 당당히 만남을 가져왔는데요.

 

2014년 UFC 일본 대회에서는 승리한 임현규가 카메라를 향해 김단아에게 선물 받은 팔찌를 가리키며 둘 만의 핑크빛 메시지를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한편, 31일, 임현규는 "착하고 배려심 깊은 마음에 반하게 됐고,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가져 왔다"며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고 책임감 있는 가장의 입장에서 선수로도 더욱 성장하겠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밝혔는데요.

 

 

김단아 역시 "함께 아끼고 사랑하며 예쁜 가정 만들어 가겠다. 특히 격투팬 여러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임현규 김단아 두 사람은 2016년 2월21일 헤리츠 컨벤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임현규 김단아 두분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